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리플, 트래블렉스 은행과 브라질에 ODL 출시 外
원재연 기자
2022.08.23 07:50:19
이 기사는 2022년 08월 22일 17시 29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리플, 트래블렉스 은행과 브라질에 ODL 출시

 

블록체인 솔루션 기업 리플(Ripple)이 브라질 트래블랙스 은행(Travelex)과 손잡고 현지에 ODL(On-Demand Liquidity)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ODL은 결제용 가상자산 리플(XRP)를 활용한 국제 결제 서비스다. 트래블렉스는 브라질 중앙은행이 승인·등록한 최초 외환거래 전용 은행으로 라틴아메리카 지역에서 리플의 ODL 도입은 이번이 첫 번째다. 브래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는 "브라질은 라틴아메리카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것은 물론, 암호화폐에 대한 개방성, 범정부 차원의 핀테크 혁신 추진 등을 고려할 때 리플의 핵심 시장이라 할 수 있다"며 "트래블렉스와 같은 혁신적인 파트너와 협력해 브라질 전역의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자금을 이동할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라온화이트햇, 중앙대학교 졸업생 NFT 학위증 발급

 

IT보안기업 라온시큐어의 자회사 라온화이트햇이 중앙대학교 학부 졸업생 2000여명을 대상으로 NFT 학위증을 발급했다고 22일 밝혔다. 라온화이트햇은 지난 6월 중앙대학교와 '블록체인 기반 기술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NFT 학위증 발급은 DID신원인증, NFT등 블록체인 기반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교내의 서비스를 발굴 및 개발해 나간다는 업무협약의 첫 걸음이다. 중앙대학교 NFT 학위증은 라온화이트햇의 옴니원(OmniOne)앱을 통해 발급된다. 라온화이트햇과 중앙대학교는 다양한 기관 및 기업과의 연동을 통해 온라인으로 NFT 학위증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제출 가능하도록 할 전망이다.


관련기사 more
해시드스튜디오 NFT '다바', M2E 프로젝트 트레이서와 파트너십 外 더 샌드박스, 알파 시즌 3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지닥, 이더리움 '더 머지' 대응 준비 완료 外 델리오, 크립토 투자자를 위한 '위클리 아카데미' 오픈 外

라인, '라인 광고' 플랫폼 소개 웨비나 개최

 

라인플러스가 오는 9월 '대만·태국 시장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라인 광고 플랫폼 소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대만과 태국의 신규 고객 확보를 고민하는 국내 사업자를 대상으로 라인과 이를 통한 손쉬운 광고 운영 방법을 소개한다. 라인은 일본, 대만, 태국 등 주요 마켓에서 성과형 광고 솔루션 '라인 광고(LINE Ads)'를 제공하고 있다.  라인 광고는 정밀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해 비용 대비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라인은 이번 웨비나를 통해 ▲'라인' 메신저 소개 ▲'라인 광고' 플랫폼 소개 ▲계정 개설 및 운영 튜토리얼 등 국내 고객이 바로 적용 가능한 현지 디지털 마케팅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머홀 증류소, '더 브루디 헨 NFT' 출시

 

서머홀 증류소가 NFT 개발업체 네오블럭스와 협업해 '더 브루디 헨NFT'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서머홀 증류소는 오는 9월 국내 출시 예쩡인 스코틀랜드 프리미엄 위스키 '더 브루디 헨'을 기념하기 위해 '위스키를 좋아하는 암탉 가족과 친구들'이라는 주제로 NFT를 발행했다. NFT는 위스키가 판매되는 9월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