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노브랜드 버거, 딜리버리 전용 매장 오픈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23 10:43:14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딜리버리 전용 매장 오픈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딜리버리 및 픽업 전용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문정역점은 법조단지를 비롯한 각종 업무시설 뿐 아니라 백화점, 마트 등 상업시설과 주거지역이 혼재하는 지역 특성을 고려해 딜리버리 및 픽업에 대한 수요를 잡기 위한 특화 매장이다. 특히 문정역점은 50㎡(약 15평) 규모로 라이더 및 픽업 고객들이 머무를 수 있는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신세계푸드는 향후 딜리버리 및 픽업 수요가 높은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용 매장을 확대하고, 노브랜드 버거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기 위해 각 지역에 특화된 매장 형태로 개발한다는 방침이다.


◆풀무원식품, 한국 전통의 맛 담은 김치 판매


풀무원식품은 오는 25일 오픈하는 코스트코 경상남도 김해점을 시작으로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김치 홍보를 위한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에서 선보이는 풀무원 김치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겨울 김장김치의 시원한 발효 감칠맛을 풀무원만의 발효과학으로 구현한 '톡톡김치' 4종과 식물성 재료로 깔끔하게 만든 '비건김치' 1종이다. 이 가운데 '포기배추김치', ' 총각김치', '열무김치', '썰어 담은 백김치'의 4종을 코스트코에서 판매한다. 한편 풀무원은 코스트코 로드쇼와 함께 가장 맛있는 김치를 고르는 '김치 투표 이벤트'도 진행하고 100명을 선정해 풀무원 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마트24, 8월 마지막 8일, 맥주·와인 시원하게 할인!

관련기사 more

이마트24가 맥주 최고 성수기인 8월 마지막 8일(24~31일) 시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행사 기간 수입브랜드맥주 '더킹오브벨지움' 4종에 대해 8캔 1만2000원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캔당 1500원꼴로 바이젠, 필스터, 라들러 등 다양한 맥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같은 기간 482에일, 솟솟라거 등 수제맥주와 수입브랜드 맥주 66종은 6캔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와인도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운두라가' 드미섹·브륏(750ml)를 각 9900원, '아랄디카 아스티 스푸만테'(750ml)를 1만3000원, '조쉬' 까베네쇼비뇽·샤도네이(750ml)를 각 2만9800원에 판매하는 등 21종의 다양한 와인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갤러리아百, '2030 고객' 명품관으로 놀러오세요


갤러리아백화점은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2030 고객을 타겟으로 한 'GOOD VIBE FESTIVAL' 행사를 전개한다고 23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2030 고객 취향에 부합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시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서 ▲가을 신상품 할인 ▲하이주얼리 전시회 ▲테니스&디저트 팝업 ▲라이브 방송 등 총 200여개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단일 브랜드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7%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언택트 행사로 온라인 혜택을 더한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총 14개 브랜드가 행사 기간 중 최대 50%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호텔 월드, 3일간의 특별한 '월클 데이' 열어


롯데호텔 월드는 오는 29일부터 3일 동안 시그니처 프로모션 '월클 데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월클 데이는 짝수달의 마지막 월요일마다 시작해 3일 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으로, 전용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월클데이는 추석 연휴와 개천절 연휴가 포함된 가을을 겨냥해 2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디럭스 룸 1박과 인룸다이닝 조식 1인, 웰컴드링크 1잔으로 구성된 혼캉스 상품을 내놨다. 아울러 먹캉스에 최적화된 클럽 디럭스룸 1박과 클럽 라운지 2인 특전으로 구성된 2인 상품이다. 또한 월클데이 패키지 구매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무료 숙박권과 롯데호텔 베어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월클데이 패키지의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남양유업, '남양분유 55주년' 맞이 레트로 이벤트 진행

남양유업이 오는 10월 16일까지 남양분유의 55주년을 기념하는 레트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레트로 굿즈 패키지', '레트로 셀프 사진관', '즉석 당첨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번 캠페인은  해당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셀프 사진관 이벤트의 경우 만삭 또는 만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만 신청 가능하다. 레트로 굿즈 패키지는 55년 전 출시된 분유를 그대로 재현한 분유캔과 '그때 그 시절'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의 육아용품으로 기획됐다. 레트로 셀프 사진관은 7080 가정집을 배경으로 연출된 스튜디오에서 만삭, 가족 셀프 사진 촬영을 제공한다. 즉석 당첨 이벤트는 남양유업의 다양한 분유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로, 당첨 결과를 즉석으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리아 '5호점' 라오스 루앙프라방에 오픈


롯데GRS는 라오스 루앙프라방에 롯데리아 5호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21일 진행한 라오스 5호점 루앙프라방점 오픈식에는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와 속싸이 그룹 속싸이 회장 등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해 오픈 축하와 함께 양사 대표자 간 환담 시간을 가졌다. 롯데리아 라오스 5호점은 약43평 규모의 매장으로 수도 비엔티엔에 위치한 4개점에 이어 타 도시 지역 첫 개점이다. 1995년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도시인 루앙프라방 메인 거리에 위치한 시가지 상권에 위치해 있으며, 라오스 현지 내 롯데리아의 위상과 향후 타 도시로의 매장 확대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매장이다. 


◆GS리테일, 학대 피해 아동 위해 1억원 기부


GS리테일은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김원식 GS리테일 경영지원본부장, 김웅철 굿네이버스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 학대 피해 아동 및 가족 심리 정서 지원 사업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굿네이버스 측에 전달된 1억원은 △학대 피해 아동의 심리 검사 △학대 피해 아동의 치료 활동 △해당 가족의 역량 강화 지원 활동 등에 쓰일 예정이다. GS리테일은 2008년부터 추진해 온 GS25 아동안전지킴이 캠페인 활동이 굿네이버스가 추진하는 이번 사업과 연계성이 있고, 최근 여러 학대 피해 아동 사례가 늘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기부에 참여했다. GS리테일은 이번 기부를 통해 학대 피해 아동의 발견, 신고에서부터 이후 심리치료, 가족 역량 강화에 이르기까지 아동 안전과 관련한 보다 폭넓은 사회 공익적 역할을 하며 ESG 경영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M&A Buy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