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지닥, 이더리움 '더 머지' 대응 준비 완료 外
원재연 기자
2022.08.26 07:50:19
이 기사는 2022년 08월 26일 00시 21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지닥, 이더리움 '더 머지' 대응 준비 완료

 

가상자산 거래소 지닥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최초로 이더리움 및 ERC-20 토큰에 대해 이더리움POW 토큰 에어드랍을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더리움은 오는 9월 15일 대규모 업데이트 더 머지(The Merge) 를 앞두고 있다. 더 머지란 이더리움 블록체인의 시스템을 PoW에서 PoS로 변경하는 업데이트다. 지닥은 이번 업데이터에서 이더리움PoW 하드포크를 지원할 예정이다. 고객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이더리움 및 ERC20 토큰을 지닥 거래소에 입금해 PoW 기반 디지털 자산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다.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 첫 '랜드 세일' 완판

 

대체불가능토큰(NFT) 커뮤니티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프월드(JEFF WORLD)'를 준비 중인 '제프(JEFF)'는 24일 저녁 진행한 첫 랜드세일이 완판됐다고 25일 밝혔다. 제프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제프월드'를 개발하고 있다. NFT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쇼핑, 엔터테인먼트, 레저 등 일상생활과 연결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제프월드의 특징이다. 이번에 랜드를 구매한 이용자에겐 제프월드의 홀더 전용 굿즈 및 현물 바우처와 다양한 파트너사 혜택뿐 아니라 스테이킹에 따른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이 지급될 예정이다.



빗썸메타, NFT 런치패드 플랫폼 정식 오픈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의 자회사 빗썸메타가 '네모 마켓 알파'를 25일 정식 오픈했다. 네모 마켓 알파는 빗썸메타의 첫 공식 서비스다. NFT 발행부터 구매 권한인 화이트리스트(WL) 관리까지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한다. 빗썸메타는 이번에 공개한 네모 마켓 알파를 통해 자체 IP 기반 NFT인 NAEMO GENESIS(네모 제네시스)를 판매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네모 마켓 알파는 LG CNS의 블록체인사업단 및 애플리케이션 현대화(AM) 기술 전문 조직인 '클라우드애플리케이션빌드센터'와 '클라우드네이티브론치센터'가 참여했다. 조현식 빗썸메타 대표는 "빗썸메타가 추구하는 신개념 메타버스 공간은 NFT를 자유롭게 거래하고 유저들 간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는 웹 3.0 생태계"라며 "이번에 출시한 NFT 런치패드 플랫폼과 앞서 공개한 자체 IP 브랜드 네모 클럽을 시작으로 NFT 마켓 플레이스와 메타버스 개발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스타벅스, 폴리곤 기반 웹3.0 커뮤니티 만든다 소유, 2호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 상장 外 빗썸 이정훈, 싱가포르 법원 BXA 소송 승소 코빗, ISMS-P·ISO 4종 사후 심사 통과 外
엘지유플러스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