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대체투자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亞 최대 스타트업 컨퍼런스, 10월 제주서 열린다
최양해 기자
2022.08.26 15:24:57
와이앤아처, '제6회 에이스트림' 17~19일 3일간 개최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국내 액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가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글로벌 스타트업 컨퍼런스 '에이스트림(A-STREAM)'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으로 6회째를 맞는 에이스트림은 국내외 스타트업들의 스케일업(Scale-up)을 돕는 글로벌 투자 유치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체인지업&쉐이크업'이라는 슬로건으로 제주 해비치호텔에서 열린다.


행사 첫날은 컨퍼런스데이로 진행된다. ▲김동환 이브로드캐스팅 이사회 의장 ▲김창원 타파스 대표 ▲이승규 더핑크퐁컴퍼니 부사장 ▲크레이그골드블랫 글로벌리제이션파트너스 파트너 등이 연사로 나선다.


이튿날 행사는 IR데이로 구성했다. 한국, 유럽, 아시아, 중화권 스타트업들이 각각 기업설명회를 진행한다. 국내외 벤처캐피탈과 글로벌 스타트업을 잇는 기회의 장을 연다는 구상이다.


신진오 와이앤아처 대표는 "에이스트림을 통해 국내외 투자자와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스타트업들을 연결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로 해외 진출이 제한된 국내 스타트업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와이앤아처, IPO 본격화…삼성證과 주관 계약 체결 "5분 안에 투심 잡아라" 스타트업 100社 각축 '타파스 김창원'이 꼽은 창업 성공 비결 6가지 타파스·핑크퐁·야놀자 총집결, 에이스트림 개막

와이앤아처는 이날부터 에이스트림 티켓 프로모션에 나선다. VIP티켓(지정석 제공)과 스탠딩티켓(자유석 제공)을 구입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위즈덤 칼리지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업종별 유상증자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