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더 샌드박스, 알파 시즌 3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外
원재연 기자
2022.08.28 08:00:23
이 기사는 2022년 08월 27일 07시 5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더 샌드박스, 알파 시즌 3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가 알파시즌 3을 시작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알파 시즌 3을 플레이하고 체험 후기나 공략을 소셜 채널에 올리는 '리뷰 이벤트' ▲알파 시즌 3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나 틱톡에 올려 자랑하는 '영상 챌린지' ▲인기 DJ 스티브 아오키를 주제로 한 경험을 완료하고 인증하는 '스티브 아오키 체험 인증 이벤트' ▲알파 시즌 3의 시스템 개선을 위한 '버그, 오류 제보 이벤트'가 있다. 이벤트 보상은 시즌권 형태의 NFT 아이템인 알파 패스(Alpha Pass)와 SAND를 지급하며, 알파 패스를 소유하면 알파 시즌 3을 플레이하면서 최대 500 SAND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네스트리미디어그룹, 코인니스와 업무 협약 체결

 

네스트리미디어그룹이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코인니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스트리는 NFT 전문 포털 서비스를 운영한다. 이번 협약으로 코인니스는 네스트리에서 제공하는 NFT 심층 분석을 실시간으로 공유받는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양 사는 NFT 관련 주요 뉴스를 사용자들에게 전달하며, 놓쳐서는 안 되는 NFT의 시대 그 흐름을 읽을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 NFT 시장의 건전한 생태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두나무, 멸종 위기 식물 보호 프로젝트 NFT 3차 발행 外 바이비트 이용자 1000만명 돌파 外 소유, 2호 건물 이태원 새비지가든 상장 外 코빗, ISMS-P·ISO 4종 사후 심사 통과 外

젤리스페이스 'THE HANA NFT'와 명품 프로젝트 위해 협업

 

젤리스페이스가 'THE HANA NFT'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으로 메타젤리스 IP를 활용한 PB 상품 '젤리박스'를 론칭하고 젤리박스 구매시 나오는 메타젤리스 스티커 10개를 모으면 명품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젤리박스는 더하나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오코리아 '네오블럭스 플랫폼' 론칭

 

네오코리아가 중소기업들을 위한 NFT 마케팅 서비스 '네오블럭스 플랫폼'을 공식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네오블럭스 플랫폼'은 중소기업들을 위한 NFT 개발, 제작, 배포, 마케팅 플랫폼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통해 NFT 제작을 지원한다. 아티스트들은 자신의 재능과 끼를 활용해 기업의 브랜드와 연관된 독창적인 작품을 제작하고 대가를 지급받을 수 있다. 석정우 네오코리아 대표는 "국내 중소기업의 NFT 마케팅 지원뿐만 아니라 전 세계 바이어들에게 한국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상품을 수출할 때 필요한 자금을 NFT로 미리 펀딩을 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곧 도입할 예정"이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1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