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금융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상상인그룹, 'ESG 그린써밋' 개최
이규창 기자
2022.08.29 08:25:37
휠체어 사용 아동 지원···YTN과 공동 개최

[이규창 기자] 상상인그룹이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제고하기 위해 '상상인 ESG 그린써밋(GreenSummit) with YTN'을 29일 경기도 양주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했다. 


YTN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 행사는 '휠체어 사용 아동 이동성 향상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각계 각층의 이해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프로젝트 진행 현황과 향후 발전 방향 등을 논의하는 자리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다. 


상상인그룹은 지난 2018년부터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휠체어 사용 아동의 자유로운 이동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단계별 지원 체계를 마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왔다.   


행사 참가자들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면 기부금이 적립된다. 또, 자선 경매 이벤트와 모금함을 통해 자율적인 기부도 할 수 있다. 조성된 기부금은 휠체어 사용 아동을 위한 맞춤 휠체어 지원, 장학금 지급, 교육 지원 및 인식개선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준원 상상인 대표는 "현장 참가자들의 목소리를 모아 더욱 아이들에 대한 지원이 확대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상상인證, IPO 주관 13년 침묵 깰까 상상인증권, 하반기 신입·경력 공채 상상인증권, 신임 각자 대표이사에 임태중 부사장 선임 상상인그룹, 'ESG 그린써밋' 성료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