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중계점' 새단장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08.30 09:45:43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중계점' 새단장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홈플러스는 슈퍼마켓(SSM)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중계점'을 신선·간편식 전문매장으로 새단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2018년 8월 옥수점을 시작으로 기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점포들을 '신선·간편식 전문매장'으로 전환 오픈하는 사업의 일환이다. 전국 약 330개 매장을 운영 중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현재까지 총 181개의 매장을 리뉴얼해 운영하고 있다. 홈플러스는 대형마트에 이어 슈퍼마켓(SSM) 브랜드를 새단장하는 등 판매 채널별 '투트랙' 전략을 이어갈 계획이다.


◆카페24, 농심 공식 자사몰 구축 지원


관련기사 more
대상, 마곡에 연구시설 '이노파크' 열어 外 이마트, '와인그랩' 서비스 오픈 外 현대L&C, '세종 제2 생산라인 '본격 가동 外 G마켓, 폭우 피해 지역 소방관 위한 물품 기부 外

카페24는 식품기업 농심의 공식 온라인 자사몰(D2C) '농심몰' 구축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농심몰에서는 농심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한정판 기획, 할인 상품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농심몰은 카페24가 제공하는 응용프로그램인터페이스(API)에 여러 서비스를 연결해 고객들이 다양한 쇼핑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아이코닉 어워드' 수상



무신사 스탠다드가 운영하는 플래그십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가 독일 디자인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2022 아이코닉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는 2021년 5월 오픈한 첫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난 6월말 기준 100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에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는 '스토어 디자인' 부문에서 아이코닉 어워드를 수상하게 됐다.


◆11번가, 중소기업벤처부 '동행세일' 동참



11번가는 소상공인 판로 확대를 위한 '2022 대한민국 동행세일 - 7일간의 동행축제'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주관하고 정부 부처, 17개 시·도, 전통시장·상점 등이 참여하는 행사로 오는 9월 1일부터 7일간 진행된다. 11번가가 엄선한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 160여곳의 1300여개 상품들을 동행 세일 5% 할인가(최대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CU 연세우유크림빵, 메타버스 마케팅 나서



CU는 연세우유 크림빵으로 메타버스 컬래버 마케팅을 펼친다고 밝혔다. 연세우유 크림빵 4종(우유·초코·단팥·메론)의 실사 이미지를 활용한 봉지 완제품과 빵을 형상화한 슬리퍼, 수면 잠옷 등 제페토 아이템 총 14종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자신의 아바타에 장착해 실제 오프라인에서처럼 빵을 먹거나 빵을 반으로 갈라 사진을 찍는 '반갈 샷' 인증 장면 등을 연출할 수 있다. 


◆SSG닷컴, '칼팍' 공식 스토어 오픈



SSG닷컴은 한진관광의 럭셔리 여행 브랜드 '칼팍' 공식 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대한항공과 한진관광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칼팍은 전세계 럭셔리 호텔, 유명 레스토랑, 엄선한 일정 등으로 구성한 하이엔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SSG닷컴 칼팍 공식 스토어에서 대한항공 연계 여행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기존 칼팍에서 제공하는 수속 우대 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롯데마트, 국내산 돼지고기 최대 36% 할인



롯데마트는 다음달 1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12일까지 국내산 삼겹살과 목심을 최대 36%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이른 폭염과 아프리카돼지열병(ASF) 영향 등으로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라 돼지고기 가격이 상승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다음달 1~2일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100g)을 20% 할인 판매하고 추석 명절 시기인 다음달 4~12일에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20% 할인한다.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앱 회원 10만명 돌파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의 회원수가 론칭 6개월 만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목표로 했던 10만명 모집 시기 대비 4개월이나 빠른 것이다. 회원수 증가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혜택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 덕분이다. 신세계푸드는 오는 9월 1일부터 7일까지 기존 회원 뿐 아니라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산체스 버거를 52% 할인한 2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