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수산물 당일 배송 '오늘회' C레벨 줄퇴사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08.30 11:26:15
이 기사는 2022년 08월 30일 11시 26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수산물 당일 배송 '오늘회' C레벨 줄퇴사 [아시아경제]

수산물 당일 배송 서비스를 하는 신선식품 배송 플랫폼 '오늘회'가 위기에 빠졌다. 3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오늘회 운영사 오늘식탁 문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최근 회사를 떠났다. 그는 CJ로지스틱스, 현대글로비스, 카카오에서 물류 사업을 담당한 물류 전문가였다. 오늘식탁은 단순 수산물 배송에서 물류부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최고물류책임자를 영입했지만, 이들의 인연은 오래가지 못했다. 오늘회는 COO에 이어 최고재무책임자(CFO)도 최근 회사를 나간 것으로 파악됐다.

이지스운용, NPL 매각 공개입찰 매각자 등판 [파이낸셜뉴스]

이지스자산운용이 은행권 NPL(부실채권) 매각 공개입찰 매각자로 등판했다. 연초 미래에셋자산운용이 포문을 연 후 행보다. 30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이지스자산운용은 3·4분기 은행권 NPL 매각 입찰에서 채권원금인 미상환원금잔액(OPB) 기준 188억원 규모 채권을 매물로 내놨다. 최근 5년 새 은행이 아닌 곳이 매각자로 나선 것은 올해가 처음이다.


사학연금, 해외주식 위탁운용사 선정...총 2조원 규모 [파이낸셜뉴스]

자본시장 큰 손중 하나인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하 사학연금)이 총 2조원에 달하는 해외주식 위탁운용사 선정에 돌입했다. 30일 사학연금에 따르면 이번 운용사 선정은 총 2조 원 규모로 5개 국내 운용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오는 9월 8일까지 운용사로부터 제안서를 접수받아 1차 정량평가 및 위탁운용사 현장실사, 2차 정성평가(PT)를 통해 9월 말 최종 선정한다.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 "카카오손보, 10월부터 영업개시" [머니S]

거대 플랫폼을 등에 업은 디지털 손해보험사인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올해 10월부터 영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신원근 카카오페이 대표는 30일 오전 서울 마포구 마포 프론트원에서 '금융감독원장·핀테크 CEO 간담회'가 열리기 직전 기자와 만나 카카오페이손해보험 영업 개시 시점을 묻는 질문에 "10월부터 영업을 시작할 것"이라고 답했다.


야놀자, 2분기 매출 1년 만에 2배 급증 [주요언론]

야놀자의 올해 2분기 매출액(연결 기준)이 1년 전보다 2배 가량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야놀자 클라우드를 중심으로 성장세가 이어진 가운데 티켓 예매 플랫폼 1위 업체 인터파크 인수가 가시화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야놀자는 올해 2분기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7% 늘어난 1537억 원으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다.


한미약품 "첫 글로벌 신약 '롤론티스' 美 출시 준비 끝" [주요언론]

한미약품이 첫 글로벌 신약인 '롤론티스' 미국 출시 준비를 마치고 내달 9일 미 식품의약국(FDA) 시판 허가를 기다리고 있다. 한미약품은 현지 파트너사인 스펙트럼과 함께 롤론티스의 미국 제품명을 '롤베돈(ROLVEDON)'으로 확정하고 현지 영업마케팅 인력을 충원하는 등 출시 준비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정부, 론스타 요구 6조원 중 2925억 배상 外 생산·소비·투자 3개월 만에 '트리플 감소' 外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M&A Sell Side 부문별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