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SPC삼립 빚은, 추석 선물세트 35종 선봬
최재민 기자
2022.08.31 09:41:08
떡 외에 한과, 양갱, 전병세트 등도 마련…상차림 제품도 구성

[딜사이트 최재민 기자] SPC삼립의 떡 프랜차이즈 빚은이 한가위를 맞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떡뿐만 아니라 한과, 양갱 등의 상품도 마련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SPC삼립은 빚은이 추석선물세트 35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선물세트는 송편세트, 한과세트, 찰떡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하다.


송편세트는 국내산 쌀에 모시, 호박, 도토리 등을 넣어 만든 송편과 인기 제품인 찰떡, 만주 등이 함께 구성됐다. 오색송편, 모시잎송편 등은 1kg 단위로 별도 판매된다.


떡 세트 외에도 한과세트, 양갱세트, 전병세트, 만주세트 등이 마련됐다. 또한 차례상 준비를 위한 찹쌀산자, 약과, 식혜 등 상차림 제품도 준비됐다. 이외 설기, 찰떡 등으로 구성된 실속형 답례 세트도 준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빚은 관계자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구성해 출시했다"며 "정성이 담긴 선물세트로 많은 분들이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SPC삼립, 냉장 디저트 5종 출시 SPC삼립 푸드사업, 휴게소 덕 볼까 SPC삼립, 휴게소·B2B 회복에 2Q 웃었다 SPC삼립, 1분기 영업이익 136억원…전년비 30.1%↑ 外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