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델리오, 이더리움 2.0 하드포크 지원 예정 外
원재연 기자
2022.09.08 08:16:13
이 기사는 2022년 09월 08일 08시 1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델리오, 이더리움 2.0 하드포크 지원 예정

 

크립토뱅크 델리오가 이더리움 2.0 머지(Merge)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이더리움 2.0 하드포크 체인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더리움은 이달 중순 예정된 머지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작업증명(PoW) 방식의 네트워크는 지분증명(PoS)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현재 이더리움은 작업증명을 유지하기 위한 'ETHW'와 지분 증명으로 전환하는 이더리움 재단의 'ETH2'로 나뉘어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델리오 관계자는 "이더리움의 하드포크가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고객의 니즈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라며 "현재 하드포크에 대한 명확한 내용이 없어 시장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클레이튼 DEX '판게아 스왑' 크러스트 파트너십 체결 

 

클레이튼 DEX '판게아 스왑(Pangea Swap)'이 클레이튼 메인넷을 개발한 크러스트 유니버스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판게아 스왑은 지난 8월 론칭한 신규 디파이(DeFi) 프로토콜이다. 집중된 유동성(Concentrated Liquidity) 방식의 자동화 마켓메이킹(AMM)을 클레이튼 생태계에서는 처음으로 도입했다. 판게아 스왑은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월 10일까지 15만달러를 사용자에게 돌려주는 'APR Boost와 LPing 대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more
델리오, 코인 업계 '연쇄파산' 영향 없는 이유 지닥, 성균관대와 '디지털 자산 바로알기' 캠페인 및 공동연구 시작 外 빗썸, '버그바운티' 도입…글로벌 수준 보안 목표 外 디파이 지속성장...'금융의 민주화' 핵심 역할

NFT 게임 실타래, 인도네시아 NFT 마켓플레이스 '카칭'과 MOU

 

멋쟁이사자처럼이 개발·운영하는 글로벌 대체 불가능 토큰(NFT) 게임 프로젝트 '실타래(SYLTARE)'와 인도네시아 대표 NFT 기업 '카칭(KACHING)'이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카칭은 인도네시아 현지 빅테크 대기업 '부칼라팍(bukalapak)' 산하의 NFT 프로젝트 전문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멋쟁이사자처럼의 NFT노하우를 활용해 인도네시아와 한국 시장을 동시에 공략한다. 실타래와 카칭은 이번 협업으로 AMA(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한다. AMA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실타래 공식 오피셜 트위터와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빗, 클래식 거래소 출시 및 웹 거래소 성능 개선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은 클래식 거래소를 출시하고 웹 거래소 내 로딩 속도와 메모리 점유율 등을 대폭 개선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클래식 거래소는 기존 풀스크린 거래소 기능을 유지하면서 성능은 대폭 개선한 거래소로 사용자들은 익숙한 인터페이스에서 거래를 즐길 수 있게 됐다.  클래식 거래소는 타 거래소처럼 가상자산 목록과 차트가 상단에 배치된 전형적인 형태의 인터페이스로 구성돼 있다. 풀스크린 거래소는 1,920px 풀HD급 화면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매매창 등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 레이아웃 기능이 추가돼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웹 거래소 첫 화면 로딩 속도가 4초에서 1.5초로 최대 3배 빨라졌다. 차트 로딩 속도도 5배 개선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IPO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