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9월 분양
권녕찬 기자
2022.09.14 15:03:27
오피스텔 400실 공급…삼성 빌트인 가전기기 무상 제공 등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동탄2신도시 노른자 입지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이 9월 분양한다.

현대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 일대에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은 일명 광비콤으로 불리는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서 처음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단지다. 화성시 오산동 981-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전용면적 84㎡ 위주 오피스텔 400실이 조성된다.


광역비지니스콤플렉스는 동탄2신도시 심장으로 불리는 곳이다. 동탄역을 중심으로 조성된 노른자위 입지인 데다 업무·쇼핑·문화·주거 인프라가 밀집돼 있어서다.


동탄역은 앞으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을 비롯해 동탄트램, 동탄인덕원선, 버스 등이 원스톱으로 연결되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될 예정이다. 현재 SRT도 운행 중이어서 수도권 남부 교통의 중심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more
부동산 유튜버 표영호, '동탄 부동산 전망' 첫 강연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펜트하우스 완판 호텔식 서비스 제공 '눈길' 힐스테이트 유성 분양 "자체사업 많은 중견 건설사 위험"

특히 동탄역 복합환승센터로 연결될 경부고속도로 직선화 사업도 2023년 말 준공 예정이다. 지하화되는 동탄2신도시 관통 구간 지상부를 통해 광비콤 서측에서도 동탄역으로 도보 통행이 가능해져 하나의 생활권을 형성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은 동탄2신도시 관통구간 직선화 사업의 최대 수혜단지다. 내년 말 공사가 끝나면 지상부에 조성되는 공원을 통해 약 500m 떨어진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동탄역세권에 들어선 롯데백화점, 이마트트레이더스 등 생활인프라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에는 완성도 높은 특화설계와 다양한 혁신설계가 적용됐다. 소비자는 본인의 생활패턴에 따라 평면 구조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삼성 빌트인 가전기기(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기능성오븐, 에어드레서, 슈드레서 등)를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제공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