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켄달스퀘어
크라토스, 제휴설문 신설…기업 및 기관의뢰 여론조사 시작外
원재연 기자
2022.09.23 08:00:28
이 기사는 2022년 09월 22일 16시 0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팍스넷뉴스 원재연 기자] 크라토스, 제휴설문 신설…기업 및 기관의뢰 여론조사 본격화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투표 앱 크라토스는 대규모 앱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업과 기관 등 제휴설문 기능이 가능해졌고 4지 선다 선택투표 이외에 주관식 문항과 답변 등을 포함해 설문 문항이 최대 75개로 늘었다. 크라토스의 운영사 주식회사 파로스랩스의 강동원 대표는 "최근 크라토스에 설문을 의뢰하는 법인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업데이트로 설문조사가 필요한 기관들에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코인플러그,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독도 NFT 프로젝트 MOU

 

블록체인 전문 기업 코인플러그가 사단법인 사단법인 독도사랑운동본부와 독도 수호를 위한 NFT 프로젝트 '독한 프로젝트 2022' 진행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2013년 국회에서 창립되어 해양수산부 인가를 받은 사단법인이다. '독한 프로젝트 2022'에서 '독한'은 '독도는 한국 땅'을 줄인 단어로 대한민국 아름다운 영토인 독도를 NFT 기술과 연결하여 수호하고,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코인플러그는 메타디움 블록체인 기반의 NFT 마켓 플레이스 메타파이(METAPiE)를 활용해 독도사랑운동본부와 NFT를 연계한 독도 수호 프로젝트를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금리 상승에도 암호화폐 투자 관심↑ 델리오, 가상자산 5종 뱅크서비스 추가 外 해치랩스, 시리즈A에서 120억 투자 유치 外 두나무, NFT 수익금 기부로 숲 가꾸기 캠페인 外

델리오, '블록데몬'과 가상자산 인프라 사업 MOU

 

크립토뱅크 델리오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소재한 글로벌 블록체인 인프라 전문기업 '블록데몬(Blockdaemon)'과 신규 서비스 론칭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가상자산 및 NFT 등 디지털 자산에 대한 신사업 모델 개발과 글로벌 가상자산 금융 서비스 개발 등 디지털자산 전반에 대해 한 층 강화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블록데몬은 기업들이 블록체인을 활용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기술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앤드류 브라네스(Andrew Vranjes) 블록데몬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GM)은 "델리오와 최고 보안 기술을 적용한 가상자산 사업 개발을 함께하게 돼서 기쁘다"며 "앞으로 델리오와 함께 진행할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지스, 에픽리그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업 오지스(OZYS)가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에픽리그(Epic Leagu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지스는 그동안 구축해온 독보적인 블록체인 기술 개발 역량과 웹3.0 기반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에픽리그 프로젝트의 성장을 위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에픽리그는 지난 6월 첫 번째 게임 '다크쓰론'의 베타버전을 공개했다. 양 사는 다크쓰론 그랜드 론칭을 기념해 폴리곤 기반 탈중앙화거래소(DEX) 메시스왑에서 가상자산 EPL 에어드랍 이밴트를 진행한다. 스냅샷은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최진한 오지스 대표는 "유수한 게임 개발자와 블록체인 전문가로 구성된 에픽리그 팀과 협업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오지스 생태계가 에픽리그와 유기적으로 결합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