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
업라이즈, 중소벤처기업부 성과공유기업 선정 外
원재연 기자
2022.09.28 08:00:29
이 기사는 2022년 09월 27일 18시 3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업라이즈, 중소벤처기업부 성과공유기업 선정

 

업라이즈는 27일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성과공유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성과공유기업은 말 그대로 기업이 한 해 동안 발생된 성과를 근로자에게 적절하게 나누어주는 기업을 의미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업라이즈의 ▲성과보상 공제사업 가입 ▲주식매수선택권제도 부여 ▲가족친화인증기업 ▲근로자 휴가 지원 사업 선정 등의 정책 시행이 2022년 성과공유기업으로 인증된 사유라고 선정 배경에 대해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기업 선정으로 인해 업라이즈는 향후 근로자에 지급하는 경영 성과금의 10% 가량을 법인 세액 공제 혜택으로 받을 수 있다.



라인 링크(LINK), 게이트아이오 상장

 

라인 주식회사의 블록체인 사업 자회사인 라인테크플러스는 오는 28일 자체 암호자산인 링크(LINK)를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상장한다고 27일 밝혔다. 라인과 게이트아이오는 이번 상장을 기념해 총 15만 달러 상당의 링크를 게이트아이오 사용자의 기여도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스타트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게이트아이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타디움, 드림에이스와 인도네시아 모빌리티 생태계 진출 협력

 

메타디움(Metadium)이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기업 드림에이스(DRIMAES)와 동남아 지역 SEA 양산차 및 스마트 전기차 분야 시장 진출을 위해 협력한다고 27일 밝혔다. 양 사는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아세안 지역 모빌리티 시장을 타겟으로 웹 기반 IVI(In-Vehicle Infotainment) 플랫폼 내 블록체인 기반 신원인증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여 모든 운전자(사용자)의 편의를 대폭 개선하고자 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싸이 첫 NFT '싸이거' 업비트 NFT에서 출시外 두나무, 아름다운재단등과 손잡고 자립준비청년 지원 外 그분들은 어디로? 해치랩스, 시리즈A에서 120억 투자 유치 外
농협생명보험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