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판 바꿔 달고 멤버십 강화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10.04 10:13:29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판 바꿔 달고 멤버십 강화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이마트는 자사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교체한다고 밝혔다. '도매, 대량, 대규모'를 의미하는 'Wholesale(홀세일)'을 브랜드명에 공식 적용함으로써 대형마트인 이마트와 완전히 다른 창고형 할인점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겠단 의미를 담았다. 신규 BI는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 우선 적용하고 오프라인 매장 사이니지에도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함께 트레이더스는 4일 유료 멤버십 '트레이더스 클럽'과 자체 적립 포인트 '티알 캐시(TR CASH)'도 선보였다. '트레이더스 클럽'은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등급으로 나뉘며 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스탠다드 비즈(BIZ)와 프리미엄 비즈(BIZ) 등급도 각각 운영한다. 트레이더스는 회원에 한해 구매금액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TR 캐시'(스탠다드 회원 1%, 프리미엄 회원 2%)를 적립 해준다.


◆한국콜마 "서울시, 글로벌 뷰티 중심 도시 되도록 노력"


관련기사 more

"서울이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중심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콜마도 서울시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윤상현 한국콜마 부회장은 지난 30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2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축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한국콜마는 '2022 서울뷰티위크' 대표 협력기업으로 참여하며 아름다운 매력감성도시 서울을 만들어가는데 적극 협력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한국콜마는 이번 행사에서 'Kolmar leads the market'을 콘셉트로 기업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서 이번 행사에 대표 협력 사로 참여해 기쁘다"며 "뷰티하면 떠오르는 도시 '서울'이 될 수 있도록 서울시와 협력해 나가며 국내 여러 인디 뷰티기업들이 전세계로 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브자리, 창립 46주년 고객 감사제 개최



이브자리가 이달 말까지 창립 46주년 기념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일보다 더 큰 혜택'이라는 콘셉트로 그룹 내 모든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품목은 ▲구스 이불 ▲차렵이불 ▲누빔이불커버∙패드 침구세트 ▲슬립앤슬립 기능성 토퍼∙베개 등 구성이며 이를 특별체험가로 판매한다.


◆LG생활건강, '벨먼X네고왕 바디 세트' 기획전 재진행



LG생활건강은 지난 5월 유튜브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선보였던 '벨먼 바디 세트'를 4일 단 하루 동안 옥션에서 재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세트는 최종 혜택가 1만9900원에 벨먼의 바디워시 600g 용량 1개, 200g 용량 3개와 함께 '발을 씻자 풋샴푸' 385ml가 포함됐다.


◆BAT로스만스, 글로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 리뉴얼 출시


BAT로스만스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전용 스틱 '네오 퍼플 부스트'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밝혔다. BAT로스만스는 '글로(glo)'의 점유율이 점차 확대됨에 따라 다변화되는 성인 흡연 소비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게 전용 스틱인 '네오'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퍼플 부스트의 시원함과 달콤함을 유지하며 보다 더 자연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제품 패키지도 진한 퍼플에서 연한 퍼플색으로 표현했다.


◆쿠팡, 연간 최대규모 럭셔리 뷰티 할인 행사



쿠팡은 오는 9일까지'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연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 기간 할인 혜택가에 추가 할인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브랜드 별 단 하루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 딜'과 인기 명품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1일 특가' 혜택도 마련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설화수 자음2종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 헤라 블랙 쿠션,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 립밤 듀오 세트 등이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SKT T Day'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스크림 쿼터(1만70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고객 유형(할인형·적립형)에 따라 40% 할인 또는 결제 금액의 40%를 T+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GS Prime 신한카드 체크' 출시



GS리테일은 'GS Prime 신한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S Prime 신한카드 체크'는 GS25, GS THE FRESH(더 프레시, 슈퍼마켓), GS SHOP 등 GS리테일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GS&POINT 1% 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GS리테일 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0.1%가 적립된다. GS리테일 간편 결제 서비스인 GS Pay에 등록해 이용하면 가맹점에 상관없이 1%를 적립해 준다.


◆이디야커피, 가을맞이 커피용품 6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가정과 캠핑 등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커피용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드립 커피 추출에 필요한 커피용품으로 소형 사이즈에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이 특징이다. 구성은 ▲커피 드리퍼 ▲글라스 서버 ▲크림 드립 포트 ▲생분해성 커피 필터 ▲크림 드립 텀블러 ▲크림 전동 그라인더 등이다. 이들 제품은 4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각 제품별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남양유업, '패밀리 장학금' 누적 지급액 12억 돌파


남양유업은 지난 달 30일 대리점주 자녀 45명을 대상으로 '패밀리 장학금' 6000만원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 패밀리 장학금은 대리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해 만든 상생 정책으로 2013년 유업계 최초로 시행, 10년째 운영 중에 있다. 현재까지 918명의 대리점 자녀에게 장학금이 지급된 가운데 누적 지급액은 12억1000만원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은 대리점과의 소통과 협력을 통해 모범적인 상생 경영 문화를 만들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도 상생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