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도요타, 판매·AS 만족도 '최고'
설동협 기자
2022.10.04 13:26:59
컨슈머인사이트 평가서 1위 차지
도요타코리아가 컨슈머인사이트 평가에서 판매 및 A/S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도요타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한국도요타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Consumer Insight)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와 에프터서비스 만족도(CSI)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명의 자동차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7월에 전국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만5719명을 대상으로 기획조사를 실시했다.


도요타는 이번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 총 838점을 받아 지난해 2위에서 올해 1위로 올라섰다. A·S 만족도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가 846점으로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한국도요타 사장은 "현장에서 묵묵히 노력해 주신 딜러의 영업 및 서비스 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한국도요타는 앞으로도 전국의 도요타, 렉서스 딜러와 함께 고객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지속적인 고객 만족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도요타·렉서스, 앱 고객 무상점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