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펜트하우스 완판
권녕찬 기자
2022.10.05 11:52:09
최상층 배정 4개실 가장 먼저 계약 '인기 입증'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최근 분양에 돌입한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펜트하우스가 완판됐다. 

5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400실 가운데 최상층에 배정된 4개실이 가장 먼저 계약됐다. 부동산 경기 침체 속에도 P107C, P107A 타입 등 큰 평수의 펜트하우스가 인기를 증명했다는 평가다. 


분양 관계자는 "희소성에다 미래가치를 강조한 게 펜트하우스가 가장 먼저 모두 계약된 배경"이라며 "단지 이름에 동탄역이 들어간 만큼 입주하면 역세권 입지가 부각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최근 주거형 오피스텔의 펜트하우스는 높이를 강조한 다락을 포함하는 복층형 구조로 나오고 있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도 펜트하우스에도 다락을 배치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노른자 입지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화성시 오산동 981-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39층, 4개 동, 전용면적 84㎡ 위주의 오피스텔 400실이 조성된다.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다.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투시도. 사진=현대건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힐스테이트 동탄역 센트릭, 무상옵션 제공 코람코운용 '용산 PFV' 설립, 크라운호텔 개발 착수 호텔식 서비스 제공 '눈길' 힐스테이트 유성 분양 '역대급 주택사업 수주' 현대건설, 고민은 수익성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2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