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기타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한화 3남 김동선, '오바마 버거' 국내 도입 外
팍스넷뉴스 편집국
2022.10.06 11:40:34
이 기사는 2022년 10월 06일 11시 4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오바마 버거' 온다... 한화 3남 김동선, 미국 '파이브가이즈' 국내 도입[주요언론]

한화솔루션 갤러리아 부문은 신규 사업의 일환으로 '미국 3대 버거'로 불리는 파이브가이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월부터 갤러리아 신사업전략실을 총괄하고 있는 한화그룹 3남 김동선 실장의 첫 프로젝트로 주목된다. 파이브가이즈는 1986년 미국 버지니아에서 시작한 버거 브랜드로, 쉐이크쉑, 인앤아웃버거와 함께 '미국 3대 버거'로 꼽힌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좋아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애플페이 한국서비스 11월30일…약관 유출[전자신문]

애플페이의 한국 서비스가 11월 30일 시작된다. 아이폰의 지갑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일부 현대카드 상품을 등록할 수 있다고 명시된 약관이 유출돼 관심이 집중된다. 아이폰 지갑 앱은 애플페이, 멤버십, 입장권, 탑승권, 모바일 신분증, 증명서 등을 사용·관리하는 애플의 웰렛 서비스를 말한다.


한화생명, 이르면 이달 '피플라이프' 인수 마무리[머니S]

한화생명이 법인보험대리점(GA) 피플라이프를 이르면 이달 중 인수한다. 한화생명은 이번 피플라이프 인수 절차를 마무리 하면 설계사 규모를 현재 1만8000여명에서 2만2000여명으로 늘릴 수 있게 된다. 연간 매출은 3500억원을 넘어 보험대리점 업계 5위권 진입도 가능하다.


"최초 기록" 카카오 보험 등장한다…'노란 메기' 시장 판 흔들까[한국경제]

플랫폼 빅테크 기업이 만든 최초의 보험사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이 이달 본격 출범한다. 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페이손보는 이르면 다음주 첫 자사 상품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개시한다.


유퀴즈 나왔던 '그알' 전 PD, 쌍용차 인수하려다…오늘 구속심사[주요언론]

쌍용차 인수를 내세워 주가를 조작한 혐의를 받는 강영권 에디슨모터스 회장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 심문)가 6일 오전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린다. 강 회장은 1985년 KBS PD가 된 후 '비바청춘'을 제작, 이후 1991년 SBS로 이직해 '그것이 알고 싶다'를 연출한 이력을 가졌다. 그러다 2003년 폐기물업체 CEO가 됐고, 2017년 에디슨모터스를 인수했다. 2020년 10월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조직개편' 갤러리아, 김동선 영향력↑ 변동금리 전세 대출 비중 94% 차지 外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