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IG넥스원, 전역군인 '채용왕'
김진배 기자
2022.10.06 16:08:04
제대군인 156명 고용해 국가보훈처서 우수기업으로 선정

[딜사이트 김진배 기자] LIG넥스원이 156명의 제대군인을 채용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LIG넥스원은 6일 국가보훈처로부터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제'는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고용 및 인재육성에 대한 기업의 관심과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국가보훈처가 2015년도에 도입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국가보훈처는 제대군인 채용에 적극적이고 고용 환경이 우수하며 채용된 인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들에게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 현판을 수여한다. 인증 유효기간은 3년이다.

관련기사 more
LIG넥스원, 800억 규모 군용무전기 납품 계약 체결 LIG넥스원, 적 잠수함 탐지능력 키운다 LIG넥스원, 인니서 동남아 시장 정조준 1년새 650명 채용한 LIG넥스원, 하반기 인력 또 충원

LIG넥스원은 올해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12명을 신규로 채용하는 등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156명이 근무하고 있다. LIG넥스원은 인증을 신청한 총 37개 기업 중 대기업군(대기업9개, 공공기관1개, 중소기업 27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국가보훈처는 인증업체들에게 인증 현판을 수여했다.


LIG넥스원은 지난 5일 판교하우스에서 박민식 국가보훈처장, 구본상 LIG 회장, 김지찬 LIG넥스원 대표, 이수영 사장 외 제대군인 대표로 박태식 PMG사업본부장(육군 대위), 최용진 수석(해군 준위), 박범식 수석(공군 원사) 등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제대군인 고용 우수기업 인증 현판식'을 진행한 바 있다.


김지찬 대표이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방산업체로서 이번 인증을 통해 제대군인 고용 환경 및 육성에 대한 의지를 한층 더 높이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중‧장기복무 제대군인인 부사관, 위관·영관급 장교들의 취업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LIG넥스원은 올해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12명을 신규로 채용하는 등 중장기복무 제대군인 156명이 근무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2023년 월별 회사채 만기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