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CU, 와인·양주 1000종 최대 40% 할인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10.17 09:56:39

◆CU, 와인·양주 1000종 최대 40% 할인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CU가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멤버십앱 포켓CU에서 인기 와인·양주 1000여 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CU Bar 주류장터'를 연다. 이번 주류장터에선 '샤또 무똥 로칠드 2000', '샤또 라피트 로칠드 2000' 등 프랑스 그랑크뤼(1~5등급) 와인을 비롯해 칠레 명품 와인인 '알마비바 2019', 이탈리아산 컬트와인 '오르넬라이아 2018', 미국 '저스틴 피케이션 2016' 등 다양한 국가의 대표 상품들을 선보인다. 양주 역시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라이, 버번, 싱글몰트 위스키 등으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싱글몰트 '달모어 퀸터센스', '탐나불린 1973' 등과 같은 초고가 상품과 20~30대 마니아들 사이에서 오픈런을 일으키는 '글렌피딕 15년', '야마자키 12년', '탈리스커 디스틸러스', '아벨라워 아브나흐' 등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폼 매트리스 전문 매장 'N32' 오픈


롯데백화점은 겨울 시즌을 맞아, '시몬스'와 단독 파트너십을 맺고 본점, 잠실점, 강남점, 인천점 등 주요 점포 13곳에 '폼 매트리스' 전문 매장인 'N32'를 단독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N32 폼 매트리스'는 쿠션감과 지지력의 정도에 따라 '소프트', '레귤러', '하드'의 세가지 타입으로 구분되며 사이즈도 슈퍼 싱글부터 퀸, 라지킹, 킹오브킹에 이르기까지 다양해 고객들의 수면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장에는 '슬립 마스터'가 상주해 고객별 맞춤 상품을 추천해주며, 11월 30일까지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금액대별 감사품 증정 등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울러 롯데백화점은 하이엔드 침실 가구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침대 브랜드인 '히프노스'를 포함해 다양한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들을 팝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홈플러스, 핼러윈데이 대축제 연다

관련기사 more
11번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한잔' 선봬 外 BBQ,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外 아워홈,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外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 진행 外

홈플러스가 핼러윈데이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신선식품을 비롯한 먹거리와 파티용품, 문화센터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기획전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핼러윈 행사로는 처음으로 '신선식품' 기획전 '오싹하게 신선한 핼러윈의 맛!'을 선보인다. 핼러윈의 상징 호박부터 파프리카, 연어, 양숄더랙 등 다양한 신선식품을 할인 판매한다. 제주밀감, 사과, 단감, 키위 구매 시에는 유령 얼굴 스티커를 함께 제공해 꾸미는 재미도 더했다. 제과류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홈플러스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릭시 롤리팝 미니빔 파티팩'은 캔디와 이색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파티 필수품 '미니빔'을 함께 구성해 200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해태 얼초(얼려먹는 초코) 핼러윈 만들기', '롯데 허쉬 키세스 잭오랜턴' 등 230여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홈앤쇼핑 '팡라이브' 텐텐제 특집 편성


홈앤쇼핑의 라이브커머스 '팡LIVE'는 텐텐제를 맞아 특가 상품들을 편성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가을을 맞아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여행 수요를 겨냥하여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휘닉스 평창, 캠프통 포레스트-아일랜드 등 유명 여행 숙소들을 특가로 선보인다. 아울러 홈앤쇼핑 최초로 배달의민족과 '제주 감귤'을 특가로 판매하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동시 송출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가전, 명품, 식품 등 각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을 특가로 준비했으며 모바일 라방 장점을 살려 실시간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갤러리아百, 하반기 최대 혜택 온라인행사 '지데이'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이 17일부터 23일까지 할인 쿠폰과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온라인몰 행사 '지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러리아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 행사를 진행, 총 5종의 할인 쿠폰을 3차례 지급한다. 쿠폰 종류로는 ▲금액대(5·10·20만원)별 할인 쿠폰 3종 ▲패션 카테고리 최대 12% 할인 쿠폰 ▲뷰티 카테고리 15% 할인쿠폰 등이 있다. 해당 쿠폰들은 월·화, 수·목, 금·토·일 등 요일별로 총 3번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패션, 골프 등 카테고리별 단독 특가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신규고객들을 위한 특가 상품도 별도로 마련했다. 신규 온라인 멤버십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아워글래스 등 인기 브랜드의 단독 특가 상품들을 요일별로 만나볼 수 있다.


◆애경산업,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탈모 증상 완화 효과는 물론 향기 케어까지 가능한 '스템루텐스 탈모 증상 완화 샴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샴푸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모근을 만들어주는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담아 뿌리부터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고도 완료했다. 아울러 자사 일반 퍼퓸 샴푸 대비 1.5배 더 풍부한 프래그런스 오일을 함유해 샴푸 후에도 깊고 섬세한 향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개인 선호에 따라 ▲포근한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프리지아 향의 '스프링 오브 프리지아' ▲싱그러운 라즈베리 향이 더해진 클래식한 로즈 향의 '클래식 블루밍 로즈' ▲달콤하고 깊은 잔향이 남는 매혹적인 시프레 향의 '더 나잇 오브 시프레' 등 3종으로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브랜드 모델로 미노이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MZ세대 대표 싱어송라이터 미노이를 모델로 발탁하고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독창적 음악 세계와 '킹받는' 캐릭터로 사랑받는 미노이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I AM SENSITIVE' 메시지와 함께 '민감'이라는 단어를 긍정적 사고로 재해석한다. 새롭게 공개하는 노래와 영상에서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의 민감한 상황들을 재치 있게 풀어낸다. 사소한 변화를 알아채는 민감함으로 남들보다 더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일리윤의 신선한 시각이 돋보인다. 캠페인 영상은 일리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고, '민감한 노래'는 추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일리윤의 다양한 저자극 더마 보습 제품은 일리윤 직영몰 및 아모레몰,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로키산맥으로 표현한 겨울맥주 '쿠어스' 출시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세계 3대 맥주 기업 몰슨 쿠어스(Molson Coors Beverage Company)와 손잡고 미국 프리미엄 라거 맥주 '쿠어스(Coors)'의 판매를 10월부터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쿠어스'의 알코올 도수는 4도이며 현재 전국 이마트에서 가정용 500ml 캔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어스'는 1873년 탄생해 현재까지 14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몰슨 쿠어스의 대표 맥주 중 하나로 미국과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큰 맥주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쿠어스의 가장 큰 특징은 신선함이다. 가벼운 단맛과 부드러운 과일 향 그리고 적당한 탄산감으로 이뤄진 '쿠어스' 특유의 신선함은 음식,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상황에 잘 어울려 남녀노소 모두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쿠어스'는 맛뿐만 아니라 패키지 디자인에도 신선함을 담았다. 특히 제품 라벨에 변온잉크를 사용해 최적의 온도가 되면 회색 빛깔의 로키산맥 이미지가 푸른색으로 변해 소비자들이 가장 신선하게 맥주를 음용할 수 있는 상태를 알려준다. 


◆NS홈쇼핑, '2022 NS문화의 날' 개최


NS홈쇼핑은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2 NS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3년 만에 재개된 행사로 NS홈쇼핑 임직원과 가족을 위한 문화 축제로 열렸다. 특히, 어린 자녀들이 참여하며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먹거리존 운영으로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가족게임 7가지에 참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미션 올림픽'을 비롯해, '캘리그라피 가족액자', '티셔츠 꾸미기', '드림캐쳐 만들기 등 체험 중심의 '클래스 존'과 캐리커처,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또한, 엔바이콘에서 준비한 '소꼬리찜', '칠리&크림새우', 등 일품요리에 생맥주, 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먹거리존과, 캐릭터 솜사탕, 아이스크림, 쿠키 등 간식존을 운영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