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워홈,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外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2022.10.21 09:51:15

◆아워홈,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엄주연, 최재민 기자] 아워홈은 '2022년 하반기 사무직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입사원 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이며, 전공은 무관하다. 지원서는 11월 2일까지 아워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채용 분야는 단체급식·식재·식품·외식 등 전 사업 부문이며 지원자 의사 및 적성에 따라 직무 배치는 유연하게 결정할 방침이다.


◆GS리테일, 온라인 해커톤 '클로버'에 500명 참여


관련기사 more
쿠팡, 대만서 '로켓직구' 서비스 출시 外 11번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머니한잔' 선봬 外 BBQ, 일본 시장 공략 본격화 外 롯데 유통군, 통합 마케팅 행사 '롯키데이' 진행 外

GS리테일은 온라인 해커톤 '클로버'에 약 500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클로버는 GS리테일이 지난 2019년부터 4년째 진행하고 있는 온라인 해커톤 행사다. 올해는 20대가 20%, 30대가 71%로 2030직원이 전체 참가자의 91%를 차지했다. 이번에는 '데이터 중심의 고객만족'과 '상품 경쟁력 강화'를 주제로 통합쿠폰, 반려동물 디지털 케어 등 다양한 혁신 아이디어가 나왔다.


◆AK플라자,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 진행



AK플라자는 백화점인 분당·수원·평택점 식품관에서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전'을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항생제 인증 제주 모살광어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AK플라자 식품관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유일 무항생제 광어 양식 업체와 협업해 고객들에게 제주 무항생제 모살광어 행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홈쇼핑, 예능 통해 골프웨어 '지포어' 론칭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골프 예능 '파하하'를 통해 신규 골프웨어 '지포어'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포어'는 감각적인 컬러의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방송에는 '파하하'의 주인공 하하와 함께 정길환 프로가 출연해 상품 소개, 리뷰 등을 전할 예정이다. 롯데쇼핑은 앞으로도 콘텐츠와 TV홈쇼핑 상품을 연계한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풀무원,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 2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냉동 가정간편식(HMR) '프리미엄 떡볶이 키트' 2종(닭갈비 떡볶이, 불고기 떡볶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닭갈비 또는 불고기와 소스, 우동면 등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있어 집, 캠핑, 여행지 등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이다. 닭갈비와 불고기를 국민 간식인 떡볶이와 접목한 퓨전 요리형 떡볶이로 프리미엄한 가치를 더했다.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고양에 '클래스콕' 오픈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 고양 문화센터에 커뮤니티 플레이스 '클래스콕'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클래스콕은 온라인 전문가를 오프라인에서 연결하는 프리미엄화된 '취향 공유 커뮤니티'로 운영할 계획이다. 원데이, 팝업클래스로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했고 실시간 신청으로 불편을 줄이고 선택 넓힌 것이 특징이다. 11월에는 총 150여개, 약 450회 강의를 준비했다. 


◆CGV, 디즈니 콘텐츠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 론칭



CGV가 디즈니 콘텐츠만을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극장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 시네마는 오는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관, 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 CGV는 이번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D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