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신한투자증권, 행운의 100% 당첨 룰렛 이벤트
김건우 기자
2022.10.24 13:45:04
사명 변경 기념 브랜드 경험 제공

[딜사이트 김건우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고객가입 여부와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 1일부로 변경된 '신한투자증권'으로의 사명 변경을 기념해 마련됐다. 새로운 사명의 출범과 함께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고, '신한투자증권' 브랜드를 누구나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취지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다른 그림 찾기' 미니게임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룰렛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 경품으로 신한투자증권 브랜드 카카오톡 이모티콘(5만명), 1만원권과 3만원권의 해외 주식 상품권(1500명), 고급 디퓨저 세트(200명)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경품 대상자 중 자동 추첨을 통해 100만 원권 해외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총 5만17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앞으로도 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 신한투자증권의 고객만족 의지가 어우러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편하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신한투자증권, 美실리콘밸리 현지 사무소 오픈 신한투자증권, '사옥매각이익 제외' 3분기 순익 595억원
엘지유플러스
# 추천 키워드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