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젝시믹스 수영복, 쌀쌀한 날씨에도 판매 호조
최양해 기자
2022.10.24 13:46:32
3분기 판매량 전년比 70% 껑충…"해외여행 수요 증가 덕분"
젝시믹스 스윔웨어.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딜사이트 최양해 기자] 젝시믹스 스윔웨어(수영복)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판매 호조세를 이어갔다.


젝시믹스 브랜드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 3분기 스윔웨어 카테고리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2.3%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특히 9월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30.1% 증가하며 비수기에도 선전했다고 강조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사회적 거리두기와 해외 입출국 규제가 완화됨에 따라 해외 여행 수요가 늘어난 것이 스윔웨어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다고 분석했다. 가을철 동남아 지역 여행객이 몰린 것도 원인으로 꼽았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에 따르면 가장 많이 팔린 제품군은 워터레깅스다. '블랙라벨 시그니처 투웨이 레깅스'와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레깅스' 등이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여기에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랙라벨 시그니처 라이프 투인원 원피스', '엑스프리즈마 알파 배색 브라탑'도 주목받았다.

관련기사 more
'年매출 2000억 가시권'…브랜드엑스, 3Q 최고 실적 젝시믹스, 日 진출 2년 만에 열도 홀렸다 젝시믹스, 레깅스에 '나노 화학 신소재' 입힌다 브랜드엑스, 상장 후 첫 자사주 소각

특히 올해 추가된 블랙라벨 라인은 전체 스윔웨어 카테고리 판매량의 60%를 차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일반 운동복이나 평상복으로 착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수영복 특유의 광택이 적다는 점과 바닷물이나 땀에 강한 내염소성 원단으로 내구성을 갖춘 점 등이 고객 마음을 사로잡았다"며 "고객 수요에 발맞춘 제품 리오더는 물론, 새로운 원단 개발 등 신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월별 조달규모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