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아이오아이게임즈 '성 키우기 타이쿤' 사전예약
김진욱 기자
2022.10.24 16:41:59
아이오아이게임즈가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모바일 방치형 RPG '성 키우기 타이쿤' 게임진행 장면. (출처=아이오아이게임즈)


[딜사이트 김진욱 기자] 아이오아이게임즈(IOI GAMES, 대표 배성곤)가 모바일 방치형 RPG '성 키우기 타이쿤(Castle Tycoon)'의 사전예약을 24일 시작했다.

아이오아이게임즈는 지난 2018년 설립돼 '머지레이싱' '머지히어로슈팅' '점프 피라미드 퀘스트' '방치 좀비' 등 방치형 게임 중심으로 개발과 유통을 함께하고 있는 게임 유통사다.


이번에 선보이는 '성 키우기 타이쿤'은 타워를 쌓고 관리하며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방치형 RPG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10월말~11월초 출시 예정으로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앱스토어 역시 연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성 키우기 타이쿤은 단층에서 시작하는 타워의 층을 높여가며 각 층마다 캐릭터를 배치해 전투에 참가한다. 층간 캐릭터 배치와 전후면 배치 등에 따라 전투의 양상이 달라지는 전략적인 요소도 재미다.


성 키우기 타이쿤은 게임 출시에 앞서 공식 카페를 개설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사전예약 신청자 수에 따른 보상 지급 이벤트를 시작으로, 카페 가입 인사만 해도 전설급 캐릭터 카드가 지급된다.


배성곤 아이오아이게임즈 대표는 "성 키우기 타이쿤은 타워 대 타워가 전투를 벌이는 재미난 발상의 게임"이라며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