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이도 골프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 첫 개최
권녕찬 기자
2022.10.27 18:15:55
유망주 육성 골프대회…내년 6월 클럽디 골프장서 개최

[딜사이트 권녕찬 기자] 골프 유망주 육성을 위한 메이저급 아마추어 골프 대회가 내년 개최된다. 

㈜이도(YIDO)가 운영하는 골프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 D)는 대한골프협회(KGA)와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CLUBD Amateur Eco Championship)'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은 미래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 꿈나무 육성과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이 대회는 2023년 6월 클럽디 골프장 중 1곳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충북 클럽디 보은(18홀) 및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금강(18홀), 경남 클럽디거창(27홀) 등이 후보지다.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은 4라운드 72홀로 남자 선수권부 및 여자 선수권부로 나눠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진다. 특히 메이저 아마추어 대회인 송암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 허정구배 한국아마추어골프선수권 등과 같이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클럽디 챔피언십 개최로 골프 유망주들이 세계적인 선수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more
이도,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사회공헌활동 이도, 부동산 전문운용사 '이도캐피탈자산운용' 출범 KMH신라레저 "스카이72 관련 루머, 명백한 허위사실" 이도, 2023년 정기 임원 인사…6명 승진

이중명 대한골프협회장은 "본 대회 협약을 통해 클럽디의 우수한 골프 시설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골프 발전에 대한 결실을 맺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중명 대한골프협회장(좌)과 최정훈 이도(YIDO) 대표가 27일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이도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