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한화證,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 100억원 판매
한경석 기자
2022.10.31 09:41:53
고객 대신해 투자가치 높은 채권 선별 운용
한화투자증권 제공

[딜사이트 한경석 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지난 8월 출시한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이 금리 상승과 금융시장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상황 속에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의 누적 판매액이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은 거래소에 상장된 채권을 대상으로 투자일임운용역이 신용평가보고서, 재무제표, 영업보고서 등을 심사한 후 투자가치가 높은 채권을 선별해 투자하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다. 채권을 매매할 때 발생하는 거래수수료 없이 일임수수료만 부담하면 돼 채권 거래가 잦은 고객들이 찾는다.


또한, 채권의 기본 개념부터 거래 방법과 투자 유의사항,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의 운용전략과 특징을 설명하는 동영상 콘텐츠도 준비해 채권 투자에 도움을 준다.

관련기사 more
한화증권, 신임 대표이사에 한두희씨 선임 내년 1분기에만 만기 '9조'…자금경색 뇌관 AA급도 안 팔린다…증권사 인수 부담 '눈덩이' "특례상장 기업, 일반 상장사보다 시총 1.8배↑"

관련 콘텐츠는 한화투자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내채권 맞춤운용 랩'은 최소 가입금액이 1000만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송요한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상무는 "채권은 종류도 다양하고 동일한 회사가 발행했더라도 회차별로 차이가 있어 선택하기 어렵다"며 "고객을 대신해 투자 가치가 높은 채권을 선별해 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엘지유플러스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ECM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