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현대차, 협력사 '인재 채용' 지원사격
설동협 기자
2022.10.31 17:04:54
채용박람회 진행...440여개 협력사 참여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협력사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012년부터 이어온 현대차그룹 협력사 채용박람회는 상담 등을 통해 실제 채용까지 연결되도록 현대차그룹이 행사 기획부터 운영까지 재정적인 지원 등을 전담하는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작년과 동일한 온라인 방식으로 내달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현대차와 기아를 비롯해 현대모비스, 현대위아, 현대트랜시스, 현대로템, 현대오토에버, 현대엔지니어링 등 8개 그룹사 관련 총 440여개의 협력사가 참여한다. 이 밖에 산업통상자원부,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등이 후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협력사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한 뒤, 관심 있는 기업에 지원서를 작성해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서류 합격자에게는 별도의 합격 안내가 통보되고 이후 온라인으로 면접이 진행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자동차 부품산업 및 관련 분야 구직자에게 희망과 도전의 기회를 드릴 수 있는 채용박람회가 되도록 기획했다"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자동차산업 채용시장에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차질 없이 준비해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현대차 '디지털 아트 콘테스트' 상금 3000만원 스포티지 수출 '훨훨'...기아, 10월 8.6%↑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플러스 안내-1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