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블록체인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델리오, 가상자산 5종 뱅크서비스 추가 外
이효정 기자
2022.11.03 08:00:31
이 기사는 2022년 11월 02일 17시 0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이효정 기자] 델리오, 가상자산 5종 뱅크서비스 추가

크립토뱅크 델리오는 델리오뱅크 서비스에 가상자산 5종 지갑을 신설한다고 2일 밝혔다. 추가되는 가상자산은 ▲솔라나(SOL) ▲폴카닷(DOT) ▲테조스(XTZ) ▲카르다노(ADA) ▲쿠사마(KSM) 등이다. 델리오는 뱅크 내 지갑 서비스를 오픈하고 관련 자산의 스테이킹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솔라나, 폴카닷, 테조스는 지갑이 오픈돼 입출금이 가능하다. 카르다노와 쿠사마는 각각 오는 4일과 8일부터 입출금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델리오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글로벌 시장의 대표적인 가상자산 5종의 지갑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론칭할 스테이킹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람다256, 웹3 개발자 위한 무료 '루니버스 테스트넷' 출시


두나무 계열사 람다256는 자체 블록체인 클라우드 서비스 루니버스(Luniverse)의 무료 체험 버전인 '루니버스 테스트넷'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테스트넷은 메인넷(더밸런스)과 사이드체인을 모두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DApp을 올려 보거나 API를 테스트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됐다. 유저는 테스트넷을 통해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 배포 ▲Tx Action기능 ▲NFT API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네오코리아 NKC 토큰, 글로벌 국제거래소 '엘뱅크' 상장


네오코리아는 엔케이씨 토큰(NKC Token)이 국제거래소 엘뱅크(LBank)에 상장된다고 2일 밝혔다. 엔케이씨 토큰은 이더리움(ETH) 기반 ERC-20 코인으로, 네오코리아가 운영하는 한국 법인의 자체 토큰이다. 자동차 부품 수출입과 중고차 수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블록체인을 통해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고 중고차 이력 확인을 통한 믿을 수 있는 거래 지원을 목표로 한다. 엔케이씨 토큰의 엘뱅크 거래소 입금 오픈은 오는 11월 3일 오후 4시다. 거래는 11월 4일 오후 4시부터, 출금은 11월 5일 오후 4시부터 이용할 수 있다. 석정우 네오코리아 대표는 "엘뱅크에 이어 다양한 가상 자산 거래소에 꾸준히 상장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 상장을 통해 엔케이씨 토큰의 거래 편의성·안정성을 증진하고, 시장 영향력의 지속 확장과 안정화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델리오, 메타마스크 로그인 도입 外 델리오, 코인 업계 '연쇄파산' 영향 없는 이유 업비트, 자체 로그인 시스템 도입 外 두나무, NFT 수익금 기부로 숲 가꾸기 캠페인 外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한국투자증권
Infographic News
시장별 유상증자를 통한 조달 추세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