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승리의 여신: 니케' 사전 다운로드 실시 外
이규연 기자
2022.11.04 08:00:27
이 기사는 2022년 11월 03일 17시 45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시프트업이 개발한 모바일 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출처=레벨 인피니트)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 사전 다운로드 실시

텐센트의 레벨 인피니트가 시프트업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사전 다운로드는 3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아름다운 미소녀들이 대거 등장하는 모바일 슈팅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인류를 구하기 위해 지휘관이 돼 인형 병기 '니케'와 함께 후방 지휘를 맡게 된다. 


위메이드의 '미르M' 글로벌 버전. (출처=위메이드)

위메이드, '미르M' 글로벌 사전예약 3일 시작


위메이드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글로벌 버전 사전예약을 3일 시작했다. 

미르M 글로벌 버전은 '미르4' 글로벌 버전의 후속작이다. 미르M은 6월 한국에 먼저 출시됐다. 미르M 글로벌 버전은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170여개 국가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게임에는 거버넌스 토큰 '도그마'와 게임 토큰 '드론'이 추가된다. 위메이드의 게임 코인 '하이드라'를 매개로 미르4 글로벌 버전과의 인터게임 이코노미도 구축했다. 


그라비티가 3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국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출처=그라비티)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국내 사전예약 시작


그라비티가 3일부터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이하 라그나로크X)'의 국내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라그나로크X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3부작의 마지막 타이틀이다. 앞서 대만, 홍콩, 마카오, 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에 출시됐고 10월에는 국내 CBT(비공개테스트)를 마쳤다. 이번 국내 사전예약은 3일부터 론칭 전까지 양대 앱마켓 및 별도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조이시티의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출처=조이시티)

조이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FGT 종료

조이시티는 엔드림에서 개발한 서바이벌 액션 SLG(시뮬레이션 게임)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의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를 종료했다고 3일 밝혔다. 

FGT는 외부 인력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해 게임 완성도를 점검하고 피드백을 받는 자리를 말한다. 조이시티는 20~40대 연령층에서 참가자를 모집해 FGT를 실시했다.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와 SLG 장르 경험 유무를 감안해 결과를 선별했다. 그 결과 연령대와 상관없이 이용자 대다수가 게임 전반의 경험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출시 후 다시 게임을 하겠느냐'는 질문에 참가자 대부분이 '다시 하겠다'고 대답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장현국 대표 "위믹스 상장폐지 가능성 없다!" '위믹스' 디지털 이코노미 플랫폼 자신 위메이드 3분기 적자 전환...영업비용 급증 탓 20살 '라그나로크 온라인' 신공성전으로 새바람
LG전자4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월별 M&A 거래대금 추이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