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광동제약, 심리 상담 프로그램 도입 外
민승기, 최홍기 기자
2022.11.16 10:45:57

◆광동제약, 임직원 위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 도입


[딜사이트 민승기, 최홍기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사내 임직원들의 마음건강 관리를 위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 EAP)'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광동제약이 도입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은 직무스트레스 등 직장생활에서 발생하는 문제뿐 아니라 개인적 사정에 따른 정서관리까지 포함한다.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는 '심리상담', 스스로에 대해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는 '심리검사', 업무성과 향상에 필요한 조언을 제공하는 '코칭' 등으로 구성됐다. 상담은 전문 상담사와 모바일 어플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며, 광동제약 임직원 및 가족 1인당 연간 6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동구바이오제약 "이경옥 회장 자전에세이 출간"


관련기사 more

이경옥 동구바이오제약 회장이 자전에세이 '경옥이 그림일기'를 출간했다. 이 책은 저자가 지나온 83년의 세월을 돌아보며 마음 한 곳에 켜켜이 쌓아 두었던 기억의 조각들을 꺼내 글과 그림으로 표현한 자전 에세이다. 경옥이 그림일기는 그림일기의 특징을 살려 글과 그림으로 인생을 나타나려했다는 설명이다. 이경옥 회장은 ㈜동구약품 부사장, ㈜동구제약 사장을 거쳐 현재 ㈜동구바이오제약 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WCPM(세계 CEO전문인 선교회) 상임회장, 사단법인아시아포커스 이사장, 이영회연합회 상임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동아제약, 소화제 '베나치오' 패키지 리뉴얼



동아제약은 생약 성분 위운동 소화제 '베나치오'의 BI 및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베나치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로고를 다듬어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켰으며, 위운동 소화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베나치오 라인업 제품들의 패키지를 통일화했다. 베나치오는 생약 성분을 함유하고 탄산이 없어 위에 주는 자극이 적으며, 액상 형태로 빠르게 소화불량을 해결한다. 특히 회향 성분이 함유되어 담즙의 분비를 촉진하고 소장의 소화 흡수력을 증대시켜 기름진 음식과 육류 소화에 효과적이란 게 사측의 설명이다.


◆종근당, 규범준수·부패방지 경영시스템 통합인증 획득



종근당은 한국컴플라이언스인증원으로부터 규범준수 경영시스템 'ISO 37301'과 부패방지 경영시스템 'ISO 37001' 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ISO 37301은 조직의 준법경영 정책과 리스크 관리체계가 글로벌 수준에 부합한지 평가하기 위해 국제표준화기구(ISO)가 2021년 4월 새롭게 제정했다. 부패방지 경영시스템인 ISO 37001과 함께 대표적인 컴플라이언스 경영시스템 국제 표준이다. 종근당은 2018년 처음으로 ISO 37001 인증을 획득한 후 사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 확산과 체계화된 준법·윤리경영 시스템 정착을 위해 ISO 37301 통합인증을 추진해왔다.


◆휴온스푸디언스, 네이버 블루밍데이즈 라이브 방송



휴온스푸디언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네이버 쇼핑 블루밍데이즈'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방송은 고객들의 활력을 돕기 위해 제품 할인에 사은품 증정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아침에 활력을 채워주는 '울트라 아르기닌 6000'과 하루 1포로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흑하랑부루수'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중 고객들과의 소통시간이 준비됐으며, 추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 미국 필라델피아 공장 증설



오스템임플란트가 미국법인의 생산공장(하이오센 생산공장) 증설공사 착공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내년 8월 완공 후 9월부터 신규 공장에서 양산을 시작한다. 필라델피아주에 위치한 미국법인 하이오센 미국생산본부는 약 553평에 달하는 기존 시설에 약 843평 건물을 증축해 총 1396평 규모의 생산시설을 갖춘다는 계획이다. 증축 건물에는 CNC(Computer Numerical Control), 블라스팅 및 에칭기 등 임플란트 생산에 필수적인 핵심 장비가 추가 설치된다. 하이오센 생산공장에서는 고가의 프리미엄 임플란트 '하이오센' 라인과 지대주를 주력으로 2022년 기준 월 평균 18만세트를 생산하고 있다. 이는 오스템임플란트의 한국, 미국, 중국 3개국 생산공장 전체 연간 생산량의 11%에 해당하는 물량이다. 미국생산본부는 공장이 증설되면 기존 생산량 대비 58%가 증가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휴마시스, 독일 '메디카 2022' 참가



휴마시스는 17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MEDICA 2022'(메디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휴마시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당뇨클리닉 특화 장비 HUBI DIA(휴비 디아) ▲높은 민감도와 정확도의 분자진단 키트 라인 H-PLEX™ ▲현장형 정량분석기 HUBI QUAN PRO(휴비콴프로)∙HUBI TAS(휴비 타스) 등 전 세계 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 진단 분야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ECM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