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KB금융지주_늘봄학교(1)
알펜시아리조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김호연 기자
2022.11.18 18:56:33
임직원 10여명 평창군 대관령면 취약계층 방문
알펜시아리조트 임직원 일동이 18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제공/KH그룹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KH그룹 알펜시아리조트가 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알펜시아리조트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이날 오전 조진상 알펜시아리조트 경영지원본부장, 김주훈 노조위원장을 포함한 임직원 10여 명이 평창군 대관령면 차상위 계층 및 기초생활수급자로 선정된 가구에 직접 방문해 연탄을 배달했다.


알펜시아리조트는 2010년 이후 매 년 저소득가구 대상 청소 봉사, 사랑의 난방유 지원, 장애인 보호시설 봉사, 골프대회 개최를 통한 후원금 모금 등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김 노조위원장은 "알펜시아 임직원들의 나눔을 통해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중심이 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모범적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장 3일 개장 KH계열 IHQ 김혜윤, 청룡 신인여우상 수상 KH그룹 IHQ, 드림픽쳐스21과 업무협약 KH그룹 "북한에 단 돈 1원도 준 적 없다"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무료 회원제 서비스 개시
Infographic News
IPO 수요예측 vs 청약경쟁률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