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요진개발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 성료
김호연 기자
2022.11.22 11:04:27
지역주민 등 적극 참가...준비 상품 매진 기록하기도
요진개발 벨라시타 '강송로33마켓'에 참여한 판매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요진건설산업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요진건설산업은 지난 19일과 20일 계열사 요진개발의 벨라시타가 진행한 '강송로33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19회 째를 맞이하는 '강송로33마켓'은 요진개발 벨라시타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직영 플리마켓이다. 벨라시타는 고양시 일산구 백석동 요진 와이시티 내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 식음, 뷰티, 레저, 여가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다.


이번 '강송로33마켓'에서는 지역상생 차원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과 수제 밀키트를 판매하는 푸드, 패션, 홈 리빙, 펫,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100여개의 판매자들이 참가했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지역주민을 비롯한 많은 방문객들이 몰리며 준비된 상품이 매진되는 등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벨라시타 관계자는 "19회째 이어지고 있는 강송로33마켓은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지역 대표 플리마켓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며 "플리마켓 문화가 건전하게 발전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강송로33마켓'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요진건설산업·요진개발 요진건설산업, ISO 45001 재인증 획득 요진건설, 물류센터·골프장 연속 수주 요진건설산업, 성수동2가 복합시설 매각
엘지유플러스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상한가스쿨
Infographic News
조달방법별 조달 비중 / 직접조달 vs 간접조달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