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메디포스트, 건기식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최홍기 기자
2022.11.24 15:53:21
건기식 브랜드 '모비타' 대표 인기상품 사은 이벤트 선봬

[딜사이트 최홍기 기자] 메디포스트가 건강기능식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디포스트는 '메디포스트 모비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메디포스트에서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연령과 성별, 시기별 필요한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과학적인 데이터 및 다양한 임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행사 품목은 프리미엄 질유산균이 함유된 대표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온가족 모두 섭취 가능한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 등으로 구성됐다.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은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분리한 특허 유산균 2종과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 다니스코 특허기술로 만든 유산균 2종을 배합해서 만든 제품이다.

관련기사 more
메디포스트, 1Q 세포치료제 덕에 흑자전환 메디포스트, 최대 매출에도 수익성 악화 메디포스트, 3Q 역대급 외형성장 달성

이번 프로모션은 블랙프라이데이인 만큼 1년에 한번 '1+1'으로 진행한다. 25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메디포스트는 1년에 한 번,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님들께 고마움을 표시하고자 대대적으로 할인 행사에 나섰다"며 "올 해 가장 인기 많았던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으니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건강과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LG전자4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 벤처캐피탈 포럼
Infographic News
회사채 발행금액 Top10 그룹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