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LG유플러스 권준혁 부사장 승진
최지웅 기자
2022.11.24 20:05:37
부사장 승진 1명·상무 신규 선임 6명
권준혁 LG유플러스 부사장 (출처=LG유플러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LG유플러스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내년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임원 인사를 통해 권준혁 네트워크부문장이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1967년생인 권 부사장은 통신의 근간인 통신망을 총괄해왔다. LG유플러스는 "권 부사장은 통신망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화를 통해 장애를 인지하고 조치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등 통신망의 효율적 운영과 품질 개선에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권 부사장이 다가올 6G 시대를 대비해 네트워크 기술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무 6명도 새로 선임했다. ▲강봉수 품질혁신센터장 ▲강종일 강북소매영업담당 ▲박형민 컨슈머기획/PI담당 ▲장준영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정숙경 무선사업담당 ▲정하준 네트워크품질담당 등이다.

관련기사 more
LGU+ '아이들나라' 전국민 키즈 OTT로 탈바꿈 LG유플러스, 2Q 영업익 2397억...전년比 59%↑

이중 강봉수 상무는 2019년부터 서비스 품질 경쟁력을 높이는 업무를 맡아왔다. 올해 전사 품질 컨트롤타워인 '품질혁신센터장'으로 보임해 B2C, B2B, 신사업, 네트워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품질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LG유플러스는 강 상무를 포함한 6명의 상무들이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고, 핵심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했다.


LG유플러스는 "전통적인 통신 사업 영역을 넘어 데이터와 기술 기반으로 고객 중심 플랫폼과 서비스를 만들어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하는 유플러스 3.0 시대를 위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기존 사업의 내실 있는 운영을 통해 수익성을 강화할 수 있는 인재를 중점적으로 선임하고자 했다"며 이번 임원 인사의 취지를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LG전자3
Infographic News
금융 vs 법률 vs 회계자문 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