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미니코리아, 'MINI 멀티톤 에디션' 2종 출시
설동협 기자
2022.12.01 13:40:36
전용 외장 컬러 적용...정규 모델과 차별화
멀티톤 에디션과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사진제공/미니코리아

[딜사이트 설동협 기자]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미니코리아가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인 'MINI 멀티톤 에디션(MINI Multitone Edition)'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와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쿠퍼 S' 등 2가지다. 멀티톤 루프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한정 에디션 전용 디테일 요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는 아스펜 화이트, 멜팅 실버 II, 제트 블랙 등 3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룬 멀티톤 루프가 기본으로 탑재된다. 무지개 패턴의 흰색 스트라이프 디자인이 추가돼 시선을 사로잡는 개성을 자랑한다. 또한 사이드 스커트, 실내 바닥 매트, 선바이저, 도어실 등 내외관 곳곳에도 멀티톤 에디션 전용 로고가 적용된다.


멀티톤 에디션에는 기존 정규 모델과는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도 반영된다. 5-도어 모델 최초로 세이지 그린 외장 컬러가 적용되며 ▲헤드라이트 및 리어라이트 베젤 ▲차량 전후면 MINI 로고 ▲도어핸들 ▲주유구 캡 ▲트렁크 손잡이 등을 흰색으로 마감해 특별함을 더했다.

관련기사 more
BMW 사로잡은 韓자율주행 개발 스타트업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쿠퍼 S에는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는 인디언 서머 레드 색상이 적용된다. 헤드라이트와 리어라이트 베젤과 윈도우 라인 등에 크롬 익스테리어를 적용해 보다 모던한 감각을 부여했다. 실내에는 카본 블랙 색상의 스포츠 시트와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이 탑재됐다. 여기에 스티어링 휠 클립에는 멀티톤 에디션 레터링이 삽입된다.


두 모델에는 최고출력 192마력, 최대토크 28.5kg·m을 발휘하는 MINI 트윈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된다. 이 밖에 정면 충돌 경고 기능, 파킹 어시스턴트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하만 카돈 오디오 시스템, 애플 카 플레이, 컴포트 액세스, 레인 센서 등의 고급 편의 사양을 적용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다.


MINI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 및 MINI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쿠퍼 S는 국내에 각각 217대, 121대 한정 판매된다. 출고가는 MINI 5-도어 멀티톤 에디션 쿠퍼 S가 4660만원, MINI 클럽맨 멀티톤 에디션 쿠퍼 S가 4930만원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D+ B2C 서비스 구독
Infographic News
업종별 IPO 현황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