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디스플레
BBQ, 美 뉴욕 맨해튼 2호점 그랜드 오픈 外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2022.12.02 09:54:00

◆BBQ, 美 뉴욕 맨해튼 2호점 그랜드 오픈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제너시스BBQ그룹이 미국 뉴욕 맨해튼에 직영 2호점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 매장은 BBQ 직영으로 운영되는 미국 내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로 뉴욕 맨해튼 3번가에 자리잡았다. 오피스와 대학가에 인접한 입지 조건에 맞춰 1층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한 '그랩 앤 고(Grab-and-Go)' 형태로, 2층은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킨 앤 비어(Chicken-and-Beer)' 컨셉으로 꾸며졌다.

◆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개시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8종은 'Holiday Glow'를 테마로 삼아 '빛나는 추억의 순간을 함께'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아울러 고물가 시대를 맞아 연말에도 씀씀이를 줄이며 허리띠를 졸라매는 고객들을 위해 케이크 8종 중 7종의 사전예약 혜택 가격 낮춰 연말 물가안정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신라면세점, 메타버스 '구찌뷰티 가든' 선봬

신라면세점이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 마련된 '구찌뷰티 가든'에서 면세업계 최초로 구찌뷰티의 메타버스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메타버스 비대면 뷰티클래스 행사를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ZEP'와 협업해 새롭게 마련된 '구찌뷰티 가든'에서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정원 구석구석을 탐험하며 구찌뷰티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GS25, '디지털 시민의식 캠페인' 진행

GS25과 로블록스(Roblox)가 메타버스에서 디지털 시민의식 함양을 위한 파트너십을 2일 발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5일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와 협업해 메타버스에서 긍정적인 관계 형성 및 올바른 시민의식 증진을 위한 '디지털 시민의식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로블록스 커뮤니티 회원들이 로블록스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GS25의 편의점 시뮬레이션 체험 '모여봐! GS25'에서 미션 형태로 진행된다. 미션은 디지털 시민의식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나가며 메타버스를 안전하게 경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자 마련됐다.


◆롯데홈쇼핑, 가요, 클래식 등 연말 콘서트 티켓 판매

롯데홈쇼핑이 오는 4일부터 가수 금잔디, 테너 존노 등 인기 아티스트의 연말 콘서트 티켓을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2020년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 티켓 판매 이후 2년 만에 공연 티켓 판매를 재개한다. 고객의 취향과 선호도를 고려해 트로트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의 콘서트 티켓을 TV, 모바일을 통해 판매하며, 공연 출연진들이 직접 판매 방송에 출연해 미니 콘서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more

◆오설록, 프리미엄 제주벌꿀 출시

아모레퍼시픽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프리미엄 벌꿀 '프리미엄 제주벌꿀'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자연 방식으로 채밀됐다. 높은 밀도와 낮은 수분 함량의 바디감이 야생화 향이 감도는 은은한 단 맛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휴대성이 높은 스틱 형태로 구성돼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세븐일레븐, '런던의오후' 밀크티 출시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자체 브랜드(PB) 세븐셀렉트 '런던의오후' 밀크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삶의 힐링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차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밀크티가 유명 카페를 중심으로 재조명되며 수요가 확대되고 있어 해당 신상품을 선보였다. 런던의오후 밀크티는 지난 2007년 출시 당시 완판 행진을 거듭했던 대표 히트 상품으로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대교 키즈스콜레, 'The 그림책 마인드셋' 출시

대교 키즈스콜레가 자기계발 이론인 마인드셋(Mindset)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자기효능감을 높일 수 있는 전집 'The 그림책 마인드셋'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The 그림책 마인드셋'은 국내 최초 유아 대상 성장 마인드셋 전집이다. 전집은 ▲마인드셋 픽쳐북 35권 ▲마인드셋 굿즈 2종 ▲마인드셋 페어런팅북 1권 등 총 38종으로 구성돼 있다.


◆야놀자 데일리호텔, 올해를 빛낸 앱 우수상 수상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이 구글플레이 2022 올해를 빛낸 앱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구글플레이는 매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앱을 공개하고 있다. 데일리호텔은 올해 신설된 '올해를 빛낸 대화면 앱'에서 우수상을 차지, 고객 친화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노력한 바를 인정받았다. 앱 개편을 통해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반영한 신규 서비스를 론칭하고 고객에 최적화된 검색·추천 기능을 선보이는 등 고객의 정보 접근성 및 편의성을 제고한 점이 주효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에딧머니
Infographic News
회사채 대표주관실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