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알펜시아 리조트, 한국힙합문화협회 MOU 체결
김호연 기자
2022.12.09 17:47:18
힙합 문화 확산·지역 관광산업 활성화 시너지 기대
(왼쪽부터)한우근 KH필룩스 대표와 함서현 한국힙합문화협회 협회장이 9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H그룹

[딜사이트 김호연 기자] KH그룹의 알펜시아리조트가 힙합 문화 확산과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행보에 나섰다.


KH그룹은 9일 알펜시아 컨벤션 센터에서 한국힙합문화협회와 상호 교류를 통한 우호증진 및 지역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한우근 KH필룩스 대표와 함서현 한국힙합문화협회 협회장, 알펜시아리조트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힙합 대회와 공연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연계한 경쟁력 있는 관광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평창지역 관광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더불어 문화·예술 발전에 일조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힙합문화협회는 이날 협약을 통해 힙합댄스, 브레이킹, 비보잉 등을 활용한 다양한 문화상품을 개발하고 정보를 교환한다. 알펜시아리조트는 양사 임직원과 해당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 대해 특별 할인요금을 제공키로 했다.


알펜시아리조트 김영란 마케팅본부장은 "소위 '춤꾼'들이 올림픽 국가대표가 되는 시대에 우리나라는 대표적인 브레이킹 강국 중 하나"라며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 이번 협업이 경제적, 문화적으로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 "알펜시아리조트가 다시 한번 평창을 세계에 알리는 기폭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각 분야 전문가들의 역량을 결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힙합문화협회는 2012년 설립 후 해마다 힙합 장르 종합시상식인 한류힙합문화대상을 개최하고 있다. 힙합 분야의 국내, 국제 대회를 주최 및 주관하고 관련 종사자들의 활동을 지원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more
KH강원개발, 알펜시아 빌라쥬700 부지 매각 KH필룩스 이정윤, 파리그랜드슬램 중량급 여자 동메달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 리프트 2호기 안전점검 완료 알펜시아 "리프트 사고, 재발방지·피해보상 하겠다"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 추천 키워드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채권 종류별 발행 규모 (월별)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