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ICK]
아이언소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비달고' 인수 外
이 기사는 2021년 10월 26일 17시 40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최지웅 기자] 아이언소스,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비달고' 인수


아이언소스가 이스라엘 마케팅 업체 비달고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공식 발표했다. 이번 계약은 양사 비공개 원칙에 따라 합병 금액 등 세부적인 조건들이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인수로 아이언소스는 비달고의 마케팅 지출 관리와 최적화 기술을 통해 게임뿐만 아니라 소셜, 데이팅 앱, 전자상거래 앱 등으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아이언소스의 공동 설립자이자 CRO인 오머 카플란은 "앱 개발자는 앱 성장을 위해 여러 마케팅 채널에 자금을 측정 및 제어하고 효과적으로 분류할 수 있어야 한다"며 "비달고는 아이언소스 플랫폼을 통해 채널 관리 및 마케팅 활동의 모든 부분에 대한 최적화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기업 인수로 연결됐다"고 밝혔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합류 


베스파는 26일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영웅 '발란세'를 선보였다. '발란세'는 물리 속성의 기계공 클래스 캐릭터다. 공학의 지성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연구 능력과 기술력을 보유했다. 이 캐릭터는 11월 9일까지 스토리 던전 8종 중 첫 번째 관문인 '판도라의 잔재'를 완료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각 던전 완료 시 지급되는 전용 우호도 아이템 '로제의 데이터 디스크'를 '발란세'에게 선물할 경우 '전용 무기' 및 '전용 보물', '영혼석' 등을 받을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난치병 아동 위한 '위시데이' 행사 열어


액토즈소프트가 지난 24일 메이크어위시코리아와 함께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위시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BBok TV와 만나고 싶다'는 아동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메이크어위시코리아가 마련했다. 액토즈소프트는 장소를 제공하는 식으로 행사에 동참했다. 유명 크리에이터 뽁구는 이번 행사에서 인터뷰, e스포츠 경기, 포토 타임 등을 진행해 병마와 싸우고 있는 아동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게임 PICK 319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