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캐치]
코빗,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 지원 外
이 기사는 2022년 04월 18일 23시 2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코빗,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 지원

 

코빗이 원화 입금 자동이체 서비스를 오는 20일부터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지원으로 고객들은 코빗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간편하게 코빗 지갑으로 원화를 입금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 코빗 지갑으로 원화를 입금하려면 반드시 신한은행 앱이나 웹 페이지에 로그인한 후 별도 가상 계좌번호를 발급받아 원화를 입금해야 했다. 코빗은 20일 오전 6시부터 내달 5일 오후 11시 30분까지 서비스 시행 유예 기간을 두고 기존 고객들의 자동이체 서비스 등록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메타디움, 신규 가상자산 '더폴코인' 발행

 

블록체인 플랫폼 메타디움이 가상자산 더폴코인(TPL)을 신규 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TPLT코인은 50만명 이상 회원을 보유한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광고 및 리서치플랫폼 더폴(THEPOL)에서 활용될 예정이다. 더폴 앱 내 결제, 리워드, 포인트 스왑 등 다양한 영역에 적용돼 이를 통해 일 평균 25만건 이상의 거래(트랜잭션)를 기대하고 있다.



SBXG, 엔진과 블록체인 비즈니스 협력 

 

e스포츠 기업 SBXG(구 샌드박스게이밍)는 팬덤 플랫폼 기업 엔진(EJ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SBXG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엔진과 SBXG는 여러 기능이 결합된 크리에이터-팬덤 커뮤니티를 함께 구축하고 장기적으로는 이에 기반한 커뮤니티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개발에도 나설 계획이다. 엔진은 또한 SBXG가 향후 구축할 블록체인 분야 탈중앙화 자율 조직(DAO)의 개발 파트너로 참여, e스포츠와 웹3.0을 연계한 크립토 생태계 구축에 앞장설 예정이다.



더 샌드박스, 디자인에그와 '토닥토닥 꼬모' IP 파트너십 체결

 

메타버스 게이밍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디지털 콘텐츠 기업 디자인에그와 파트너십을 맺고, '토닥토닥 꼬모' IP를 더 샌드박스 메타버스에서 NFT와 게임 콘텐츠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토닥토닥 꼬모'IP를 활용한 '꼬모 타이니 월드(COMO Tiny World)'와 100여 종이 넘는 NFT를 개발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블록캐치 5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