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캐치]
코빗 친구 추천 이벤트, 1만원 상당 비트코인 지급 外
이 기사는 2022년 05월 03일 16시 48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윤희성 기자] 코빗 친구 추천 이벤트, 1만원 상당 비트코인 지급


코빗이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회원가입 내역이 없는 신규 이용자가 기존 이용자로부터 받은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비트코인 리워드를 지급받는다.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는 건당 1만원 상당의 BTC를 받을 수 있으며 초대받은 이용자는 5000원 상당의 BTC를 받는다.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고객확인제도(KYC) 인증과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을 완료해야 리워드가 지급된다. 


오지스, 폴리곤 체인 기반 '메시스왑' 정식 론칭


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가 폴리곤 체인에 신규 AMM DEX '메시스왑(Meshswap)'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메시스왑은 오지스 대표 프로젝트 클레이스왑의 리뉴얼 버전이다. 오지스는 그동안 폴리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첫 공동 프로젝트로 메시스왑의 개발과 메시 토큰 이코노미를 구축해왔다. 메시스왑은 유동성 공급, 스왑, 레버리지 일드 파킹, 스테이킹 등을 제공한다. 



라인, 핀테크 ·NFT 분야 경력 개발자 공개채용


라인넥스트가 16일까지 경력직 개발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라인 핀테크/NFT SW 채용'의 모집 부문은 ▲웹 ▲서버 ▲클라이언트 ▲QA ▲메인넷 ▲인프라 ▲데이터 등 7개 분야에 걸친 20개 포지션으로 총 두 자릿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라인비즈플러스와 라인 넥스트 2개 법인에 동시 지원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 시 입사할 법인을 선택하게 된다. 접수 마감은 16일 오후 11시로, 지원서 제출 후 최대 72시간 내 서류 합격 여부가 안내된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 및 사전과제 과정을 진행하며 2차례에 걸친 면접까지 모든 과정은 100%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델리오, NFT 마켓 플레이스 '블루베이' SNS 이벤트 진행


가상자산 핀테크 전문 기업 델리오가 자체 NFT 마켓 플레이스 '블루베이'에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12일 진행된다.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 블루베이 관련 해시태그와 스크랩을 올리면 자동 참여된다. 델리오는 각 SNS 당 10명씩 추첨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델리오 관계자는 "최근 블루베이의 서비스 안정화와 공모전 작품의 민팅(NFT 최초 발행)이 순조롭게 완료됐다"며 "앞으로도 플랫폼 이용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블록캐치 5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