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캐치]
블록체인협회, 해킹 방지 도구 '웁워드' 제공 外
이 기사는 2022년 06월 23일 08시 1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윤희성 기자] 블록체인협회, 해킹 방지 도구 '웁워드' 제공


한국블록체인협회가 웁살라시큐리티의 해킹, 피싱 방지 도구 '웁워드' 설치 링크를 협회 홈페이지에 게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웁워드는 크롬을 포함한 인터넷 브라우저에 설치 가능한 확장 프로그램이다. 사용자가 접속한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계정이 안전한지 확인해 거래소를 가장한 피싱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험을 경고한다. 투자자들이 하단에 있는 신고하기로 지갑 주소를 등록하면 웁살라시큐리티가 검증, 데이터베이스화 하게 된다. 이를 협회와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해시드 자회사 해시드스튜디오 언오픈드, NFT 프로젝트 '다바'로 NFT NYC 참가


블록체인 VC 해시드의 자회사 해시드스튜디오 언오픈드의 NFT 프로젝트인 'DAVA(다바)'가 20~23일 열리는 'NFT NYC'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다바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와 현장 네트워킹,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자신들의 NFT 프로젝트를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미국 나스닥 전광판으로 유명한 브로드웨어 43번가 거리, 49번가 거리 전광 광고로 다바를 알릴 예정이다.


에이프로빗, 퍼즐랩과 양해각서 체결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이 종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 퍼즐랩과 '공동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 추진을 위한 전략적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이프로빗은 이번 파트너십으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미디어 및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 또한 도모할 계획이라 전했다. 퍼즐랩은 블록체인 전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에이전시다. 최근에는 FSN 산하 블록체인 연구소인 핑거랩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블록캐치 5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