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캐치]
코빗, 가상자산 거래소 내 채팅 서비스 출시外
이 기사는 2022년 06월 30일 11시 3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원재연 기자] 코빗, 가상자산 거래소 내 채팅 서비스 출시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가상자산 거래소 내 채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코빗은 이용자 간 최신 가상자산 정보와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고안했다. 코빗 웹사이트를 접속해 거래소 메뉴 좌측 하단 말풍선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채팅에 참여할 수 있다. 고객 확인과 신한은행 계좌 연동 및 자동이체를 완료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가상자산 업계에 커뮤니티의 역할이 커지고 있는 만큼 거래소에서도 이를 지원하기 위해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다양한 이용자들과 양질의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서 건전한 투자 문화 형성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NFT 기반 웹3 소셜네트워크 온리원, 정식 서비스 시작

 

NFT 기반 웹3 소셜네트워크 플랫폼 온리원이 30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 온리원은 새로운 서비스 및 편의성을 개선하여 8개월 만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온리원은 이번 정식 서비스 시작과 함께 크리에이터-유저 간 메신저 기능, NFT 멤버십 기능, NFT 마켓플레이스 등 새로운 기능들을 담았다. 이번 정식 서비스에서 가장 큰 변화는 멤버패스 NFT(Memberpass NFT) 기능으로, 크리에이터 누구나 NFT의 발행 개수와 가격을 정하여 발행할 수 있으며 이를 구매한 유저들은 특별한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미버스, 자체 메인넷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 론칭

 

미투온 그룹의 블록체인 메인넷 '미버스'가 자체 메인넷 기반 NFT 마켓플레이스를 30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자체 탈중앙화거래소인 미버스 덱스(DEX) 론칭에 이어 본격적으로 NFT 시장을 공략한다. 미버스 NFT 마켓플레이스는 앞으로 온보딩 될 미투온 그룹의 게임·엔터테인먼트 중심의 미버스 디앱의 NFT 거래를 지원하게 된다. 미투온 그룹은 7월 출시 예정작인 '포켓배틀스 NFT War'를 최초 온보딩하며, 다양한 NFT·P2E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메인넷에 온보딩함에 따라 미버스 덱스 및 NFT 마켓플레이스의 거래 활성화를 통해 자체 글로벌 생태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블록캐치 5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