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PICK]
넥슨, 신작 '히트2' 국내 정식 출시 外
이 기사는 2022년 08월 26일 00시 23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넥슨의 신작 '히트2'가 25일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출처=넥슨)


[딜사이트 이규연 기자] 넥슨, 신작 '히트2' 국내 정식 출시


넥슨이 MMORPG '히트2'를 25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 


히트2는 넥슨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이다. 모바일 버전은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PC 버전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한 뒤 모바일 계정과 연동해 크로스플레이로 즐길 수 있다. 넥슨은 히트2 출시를 기념해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이고 있다. 


넥슨의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 첫 신작인 '데이브 더 다이버'가 10월 중 스팀에서 얼리액세스를 진행한다. (출처=넥슨)

넥슨, 게임스컴에서 '데이브 더 다이버' 얼리액세스 일정 공개


넥슨이 25일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서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첫 신작인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의 얼리액세스 일정을 공개했다. 


데이브는 블루홀 배경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10월 중 게임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얼리액세스를 시작한다. 넥슨은 게임스컴 2022의 디지털 전시회 '게임스컴 나우'에서 데이브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29일 오전 11시까지 스팀에서 플레이 1시간 분량의 데이브 체험판도 운영한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와일드본' PC 버전을 25일 출시했다. (출처=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와일드본' PC 버전 출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헌팅 액션 RPG '와일드본' PC 버전을 25일 정식 출시했다. 


와일드본은 락스퀘어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5월 모바일로 먼저 출시됐다. 이용자가 개별 지역을 탐험하면서 거대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임이다. 모바일에서 기존에 플레이했던 이용자는 게임정보를 PC버전에서 크로스 플랫폼으로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와일드본의 PC 버전 론칭을 기념해 접속 보상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게임즈가 운영하는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디지털 사각지대 해소 힘써


카카오게임즈가 디지털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게임을 활용한 디지털 소외계층 조명, 교육 지원, 서포터즈 운영 등을 진행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2019년 10월부터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이용자를 직접 찾아가는 VR 버스 테마파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전체 열두 차례 진행되며 호응을 얻었다. 카카오게임즈는 24일 전남 장흥군과 '찾아가는 프렌즈게임 랜드'를 개장하는 내용의 업무협약도 체결했다. 그 외에도 각종 캠페인과 기부 이벤트를 꾸준하게 하고 있다.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돕는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 국내 유망 인디게임 개발사를 위한 펀드 참여 등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
게임 PICK 319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