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가]
동서식품, 육군 제21보병사단에 위문금품 전달 外

◆동서식품, 육군 제21보병사단에 위문금품 전달


[딜사이트 최보람, 박성민, 최재민 기자] 동서식품은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육군 제21보병사단에 방문해 총 4500만원 상당의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동서식품은 기부금 3000만원과 맥심 커피믹스, 맥심 티오피 캔커피, 오레오 비스킷 등 15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하며 안전한 대한민국을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장병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1978년 21사단과 자매결연을 맺은 이후 국가 수호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매년 기부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4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톰보이의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성수동 '퓨처소사이어티'에서 브랜드 4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스튜디오 톰보이 45년간의 역사와 현재, 미래를 함께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내부에 들어서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드러내는 초대형 오버사이즈 코트 조형물이 눈에 띈다. 스튜디오 톰보이를 상징하는 오버핏 코트를 자유롭게 겹쳐 입은 듯한 형상으로 브랜드가 강조하는 '자유'의 메시지를 함축하고 있다. 팝업 스토어 오픈에 앞서 18일 저녁 7시 30분부터 맨즈 라인 전속 모델인 잔나비 최정훈의 라이브 공연도 마련했다.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진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MZ세대가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본인 또는 친구와 동일시 한다는 점에 착안해서 제작했다. 다양한 모습의 MZ세대가 본인과 똑같은 모습의 두꺼비로 변하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았다. 아울러 두꺼비가 MZ세대의 감성과 문화를 공감하고 소통하는 아이콘임을 강조했다.


◆ 이마트24, 축구 할인행사 전개


이마트24가 세계 축구 대회 집관족을 잡기 위한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30일까지 맥주 120종을 6캔 1만3500원에 제공한다. 아울러 25종의 와인·양주에 대해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집에서 축구 경기를 응원하는 집관족을 겨냥해 맥주, 와인 안주로 어울리는 핫바, 냉동만두, 막창, 곱창 등 안주·간편식품 30여종에 대해 1+1, 2+1 덤 증정행사도 펼친다. 특히, 축구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대한축구협회(KFA)와 협업 해 상품 패키지에 선수들의 사진이 들어간 축구 먹거리 8종을 판매하며, 대한민국 경기 당일에는 해당 상품에 대해 반값 할인 행사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식후혈당밥·곤약밥, 온누리약국에서도 만난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식후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밥(햇반 식후혈당밥)'과 '햇반 곤약밥'을 국내 최대 약국프랜차이즈인 온누리약국 전국 100개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연말까지 시범 판매한 후 취급 점포 수를 더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햇반 곤약밥은 곤약, 천지향미에 현미, 귀리, 흑미 등 잡곡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맛과 영양을 골고루 갖췄다. 햇반 현미귀리곤약밥, 햇반 귀리흑미곤약밥 등 2종으로, 가벼운 마음으로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곤약 고유의 식감을 살리면서 식이섬유 5g 이상으로 포만감이 높고, 칼로리는 각각 165㎉, 160㎉으로 낮다.


◆ 풀무원식품 '로스팅 짜장면 갈릭오일' 출시


풀무원식품은 쫄깃한 건면에 깊고 진한 짜장소스와 알싸한 마늘의 풍미유가 더해진 '로스팅 짜장면 갈릭오일'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로스팅 짜장면'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이다. 신제품은 풀무원의 독자적인 기술인 '트리플 로스팅 공법'을 활용해 전문점에서 맛보던 짜장의 진한 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면은 풀무원의 건면 제면 노하우가 담긴 '풀무원 자연건면'을 사용했다. 풀무원 자연건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천천히 말려 면발의 미세한 기공에 소스가 잘 배어들어 더욱 쫄깃하고 맛있다.


◆ 보틀벙커 '블랙벙커데이'로 돌아왔다


보틀벙커는 인기 와인, 위스키 등 총 1100여종의 다채로운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2030 소비자들 사이에서 일자별로 한정 판매하는 와인과 위스키 상품의 인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을 맞이해 선물하기 좋은 와인 글래스와 페어링 푸드도 할인 판매한다. 블랙벙커데이 행사 기간 동안 보틀벙커 앱을 다운 받고 가입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특별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교환쿠폰이 발급된다.


◆SSG닷컴, 야구단 통합 우승 기념, NFT 패키지 단독 판매


SSG닷컴이  오는 12월 2일 까지 SSG랜더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해 한정판 NFT(대체 불가능 토큰)가 포함된 야구 굿즈 패키지 '챔피언 플레이트(Champion Plates)' 4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구매 고객은 향후 이 NFT를 활용해 등급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SG랜더스 야구단의 KBO 정규 리그와 한국 시리즈 성적을 합한 승률인 0.630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630개 한정으로 제작했다. 대표 상품인 챔피언 플레이트 '블랙 에디션'은 총 20개 한정으로 제작됐고 '플래티넘 에디션(50개 한정)', '골드 에디션(460개 한정)', '레드 에디션(100개 한정)'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김치의 날'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김치의 날(22일)을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11월 한 달간 방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물관 방문 후 본인의 SNS에 게시한 후기 링크를 박물관 이메일로 보내면 총 40명에게 풀무원 키즈 뽀얀 한우곰탕&한우고기곰탕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박물관 입장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20일까지 2명 이상 박물관에 방문하는 경우 입장료를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22일에는 입장료 1000원에 박물관 관람이 가능하다.


◆대상, 제8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에 박선민 호서대 교수 선정


대상㈜은 제8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자로 박선민 호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를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대상한림식품과학상은 식품과학 분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대상㈜과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이 2015년 공동으로 제정한 상으로, 매년 세계적인 연구업적을 이룩한 식품과학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박 교수는 대사성 질환의 완화 및 예방을 위한 식사 관리법 연구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통식품인 장류의 효능 입증 연구 등의 업적을 인정받아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bhc치킨,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 이벤트 실시


bhc치킨은 오는 12월 2일까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예선전 경기 스코어를 예측하는 고객 이벤트 '대한민국 스코어 분석왕'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함과 동시에 가족 또는 지인과 한자리에 모여 경기를 관람하는 집관족들이 스코어 예측도 하고 경기 당일 치킨도 바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자 중에 무작위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하며, 해당 예선 경기 당일 오전 bhc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당 30명씩 총 90명을 선정한다. 당첨자에게는 경기 당일 바로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가 기프티콘으로 발송된다.


◆롯데百, '토트넘홋스퍼'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이 '토트넘홋스퍼'의 팝업스토어를 강남점과 노원점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드 오브 풋볼(WORLD OF FOOTBALL)'을 테마로 하여 '토트넘홋스퍼'의 '스퍼스(Spurs)' 패션 상품뿐만 아니라 붉은 악마 티셔츠 증정 등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팝업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넘홋스퍼'의 머플러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리유저블백(小)',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2~23시즌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표 지참 시 추가 7% 할인도 제공한다.


◆홈플러스, 다양한 와인∙위스키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와인은 가성비 상품부터 10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전 세계 140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5대 샤또 와인을 비롯해 그랑크뤼, 슈퍼투스칸 등 국가별 프리미엄 상품을 대폭 늘렸다. 이와 함께 위스키는 4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발베니 12년 ▲맥캘란 12년 더블캐스크 ▲글렌그란트 12년 등 한정 수량 위스키를 '마이홈플러스' 맴버 특가로 판매한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오늘의 유통가 1,160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