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넥사크로 꿀팁 유튜브에서 확인하세요"
다양한 넥사크로 기능, 회사 이야기 등 유튜브 숏폼으로 소개
'넥사크로 캘린더 날짜 선택 방법' 영상 화면.(사진=투비소프트)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투비소프트는 대표 UI/UX 솔루션 넥사크로 N의 숨어 있는 기능과 활용법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한다고18일 밝혔다.


넥사크로를 활용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개발자는 물론 넥사크로 기초 사용법을 익히고 있는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한 이번 영상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내용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숏폼(Short-form) 형태로 제공한다.


숏폼 영상은 넥사크로의 수만 가지 기능 중 사용자들이 몰라서 못 쓰는 '핵심 기능'을 선정해 1분 미만의 짧은 영상으로 제작되며, 투비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 'TOBESOFT'에서 2주 간격으로 소개한다.


앞서 '넥사크로 캘린더 날짜 선택 방법'을 주제로 첫 번째 숏츠영상을 공개했으며 '넥사크로멀티콤보 기능' 등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향후 투비소프트는 넥사크로편의기능 외 회사(브랜드) 소식, 투비소프트 웹(Web) 이용법, 제품 소개 등 콘텐츠를 지속 추가하고,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펼칠 계획이다.


투비소프트 관계자는 "넥사크로의 유용하고 숨겨진 기능들을 사용자가 널리 활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숏폼을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을 적극 활용해 투비소프트의 다양한 모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투비소프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넥사크로와 X-PUSH 온라인 교육 영상, 온라인 컨퍼런스 등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