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코코, '시카앤 티트리카밍토너패드' 출시
올 데이 케어 '시카 앤 센텔라 선 크림' 인기 힘 입어 시카 라인업 확장
시카 앤 티트리카밍 토너패드(사진=스와니코코 제공)


[딜사이트 박기영 기자] 글로벌텍스프리 자회사 스와니코코에서 시카와티트리 성분을 담은 '시카 앤 티트리카밍 토너패드'를 출시했다.


스와니코코는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올 데이 케어 시카 앤 센텔라 선 크림'의 인기를 바탕으로 한 시카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시카 앤 티트리카밍 토너패드를 1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카 앤 티트리카밍 토너패드'는 6cm 두께의 듀얼 엠보 패드로 피부 컨디션에 맞는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또 28일을 기점으로 피부에 오래된 죽은 세포가 탈락하고 새로운 세포가 생성되는 턴오버 주기를 바로잡을 수 있도록 쉽고 가볍게 데일리 각질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티트리잎수와시카4X 콤플렉스가 피부결 개선, 피부 진정,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어 집에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한종희 스와니코코 부사장은"봄철을 맞아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피부 트러블이 많이 올라오는 때 보다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싶었다"며 "여러 번의 테스트 끝에 소위 말하는 닦토나토너팩을 하기 알맞은 패드를 찾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는 접목하며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 나와 뿌듯하다"고 말했다.


스와니코코 '시카 앤 티트리카밍 토너 패드' 관련 자세한 소식은 스와니코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종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