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HMM '주주간 계약' 1차 협상 결렬 外
이 기사는 2024년 01월 22일 17시 2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HMM '주주간 계약' 1차 협상 결렬…협상기한 2주 연장 [한국경제]

HMM 매각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하림그룹-JKL파트너스 컨소시엄과 정부 측의 협상이 난항을 겪고 있다. 산업은행과 한국해양진흥공사는 오는 23일로 예정된 1차 협상 기한 내에 합의에 이르기가 어렵다고 판단해 협상 기한 연장을 결정했다.


인텔 차세대 프로세서에 삼성 메모리 탑재한다 [서울경제]

인텔의 차세대 프로세서인 '루나레이크'에 삼성전자 메모리가 탑재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루나레이크는 인공지능(AI)의 연산 성능을 크게 강화한 중앙처리장치(CPU)로 올해 인텔의 야심작으로 꼽힌다.


한국도 위워크 파산 여파…오피스 시장 '비상' [한국경제]

글로벌 공유 오피스인 위워크(사진) 파산의 충격파가 한국 오피스 시장에도 미치고 있다. 위워크 한국법인 위워크코리아는 국내 빌딩 주인과 맺은 임대차 계약도 저울질하고 있다. 위워크코리아가 빠져나가면 공실률이 치솟는 등 국내 오피스 시장에 부정적 영향을 줄 전망이다.


'상폐위기' 한송네오텍, 채권압류까지…커지는 '회계부정 의혹' [MTN]

코스닥 상장 폐지 위기에 놓인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장비 제조업체 한송네오텍이 법원으로부터 채권 압류 처분을 받았다. 회계장부 제출을 수개월째 지연한 탓이다.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회계부정 가능성에 대한 의혹이 커지고 있다.


4년째 외치는 '올해는 합병'... 대한항공, 남은 숙제는 [데일리안]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아시아나항공 인수 완수를 목표로 내걸었다. 합병 시계가 햇수로 4년차에 접어들며 기존 예상보다 지연됐지만, 깐깐한 EU의 심사가 조만간 고비를 넘을 것으로 전망되면서 올해는 합병 성공 가능성도 높아진 분위기다.


와디즈파이낸스 사업 접는다...SME 파이낸싱 '혹한' [전자신문]

22일 금융당국과 관련업계에 따르면 와디즈파이낸스는 지난 주 금융위원회에 온라인소액투자중개업 라이센스를 반납했다. 와디즈파이낸스는 18일부터 투자서비스를 일체 중단하고 기존 투자금 반환 절차를 시작했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대출 서비스인 '메이커론'도 종료했다. 사실상 모든 업무를 중단한 것이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뉴스모음 3,37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