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캐치]
코빗, 간편 모으기 및 자동 원화 충전 서비스 출시 外


[딜사이트 김가영 기자] 코빗, 간편 모으기 및 자동 원화 충전 서비스 출시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대표 오세진)은 테마별로 정해진 조건에 따라 가상자산을 매수할 수 있는 '간편 모으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코빗이 출시한 '간편 모으기'는 최근 출시 1주년을 맞은 적립식 구매 서비스와 유사하게 가상자산 투자가 어렵거나 부담되는 고객들을 위해 미리 정해진 주기에 맞춰 적은 비용으로도 적립식 투자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라는 설명이다. ▲매일 커피값(5000원)으로 이더리움 모으기 ▲매주 치킨값(2만원)으로 비트코인 모으기 ▲1만원으로 이더리움 30일 모으기 ▲1만원으로 비트코인 100일 모으기 중에서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코싸인앱, AI 수익률 경쟁 이벤트 개최 


가상자산 시장 감지 앱 '코싸인(Cosign)'을 제공하는 랩투아이(대표이사 오종환)는 1~14일 14일간 자사의 코싸인앱을 활용해 가상자산의 시세를 예측하는 'SIGN PICK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코싸인'앱 진행 중이며, 응모 방법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상자산을 예측하는 여러 SIGN(AI)중에서 수익이 발생할 것 같은 SIGN의 PICK 버튼을 눌러 선택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진다. 하루 최대 10개 SIGN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된 SIGN들의 수익률 합계로 순위가 결정된다. 이벤트는 주 단위로 이뤄지며, 시상은 1등부터 10등까지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으로 증정한다. 



칠리즈 소시오스닷컴, 올 시즌 '최우수 선수' 후보로 마요르카 이강인 선정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기업 칠리즈(CHILIZ)가 운영 중인 소시오스닷컴 내 팬 투표를 통해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번 시즌 '최우수 선수' 후보로 마요르카 소속 이강인 선수가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강인 선수는 마요르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투표에서 20% 이상의 득표율을 얻어 금주의 '최우수 선수'로 뽑혔다. 칠리즈는 마요르카 구단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라리가 리그의 매 경기가 종료될 때마다 소시오스닷컴을 통해 실시간으로 최우수 선수를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칠리즈는 매주 뽑힌 최우수 선수들을 대상으로 이번 시즌 최우수 선수를 선정하는 팬 투표를 실시하여, 시즌 종료 시, 실제 마요르카 피치치 트로피를 수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젤리스페이스 '메타젤리스', 선한팩토리와 협업

블록체인 브랜드 기획사 젤리스페이스(대표 조현진)가 호두과자 전문 제조업체 선한팩토리와 협력해 호두과자 제품 박스 및 상세 페이지에 블록체인 PFP 프로젝트 '메타젤리스' 캐릭터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선한팩토리는 누텔라, 블루베리, 크림치즈 호두과자로 구성된 '호두앤 호두과자'에 메타젤리스 NFT 캐릭터를 포함시켜 판매 중이다. 해당제품은 삼성전자 구내매점, GS타워 구내 간식용, 전국 초중고 700여개 학교 급식용 납품 등으로 계약을 진행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블록캐치 515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