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모음]
DB그룹 '강성부 펀드'와 블록딜 추진 外
이 기사는 2023년 12월 22일 14시 37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DB그룹 '강성부 펀드'와 블록딜 추진…이르면 연내 합의[매일경제]

DB그룹이 지주회사 전환을 위해 '강성부 펀드'로 유명한 KCGI와 블록딜을 추진한다. 이르면 연내 협의가 완료될 것으로 전망된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DBInc는 내주 이사회를 열고 KCGI 지분 매입에 대한 안건을 의결할 예정이다. 이번 협의는 삼성증권이 딜 어드바이저로 참여 중이다.


1000만원 아끼려던 금호건설, '오송 참사' 초래했다[시사저널]

지난 여름 25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오송 참사'와 관련해 부실 공사와 책임 면피의 정황을 보여주는 새로운 증거가 발견됐다. 참사 원인으로 지목된 임시제방의 공사를 맡은 금호건설과 감리사,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행복청)이 작성한 문건을 시사저널이 단독 입수했다. 


애플, AI 마침내 공개…영상서 인물 분리해 마음대로 움직인다[매일경제]

애플 연구진이 인공지능(AI)에 대한 연구 결과를 아카이브(arxiv)에 22일 전격 공개했다. 휴먼 가우시안 스플랫(HUGS·Human Gaussian Splats)이라는 논문에 따르면, 애플은 한 대의 카메라인 단안 비디오를 활용해 3D 애니메이션 아바타를 생성하는 기술을 시연했다.


"직원들 강제 춤 연습"…노동부, 이랜드 '괴롭힘 의혹' 특별감독[주요언론]

회사 송년 행사를 위해 직원들에게 강제로 춤 연습을 시켰다는 의혹이 보도된 이랜드월드에 대해 노동당국이 특별근로감독에 나섰다. 고용노동부는 22일 서울관악지방고용노동청에 특별근로감독팀을 구성해 이랜드월드에 대한 현장감독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금감원, 우리은행 필리핀법인 해킹사고 현장조사 벌인다[머니S]

금융감독원이 우리은행 필리핀 법인의 자금유출 해킹사고와 관련해 현지 현장조사를 준비 중이다. 22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융감독원은 우리은행의 현지법인인 '우리웰스뱅크필리핀'(Woori Wealth Bank Philippines)의 20억원 규모 자금유출 사고와 관련 현장조사를 검토하고 있다. 


큐라클, 사실상 CU06 임상 2a상 성공..."추가 기술수출 기대"[팜이데일리]

큐라클 CU06 임상 2a상이 사실상 성공한 것으로 확인됐다. 유재현 큐라클 대표와 권영근 이사회 의장 등은 최근 프랑스 떼아(thea)를 방문해 CU06 임상 2b상을 논의를 마치고 지난 16일 귀국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취임 첫 출근길…"공약위원회 만들겠다"[서울경제]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 신임 회장이 22일 "하루빨리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새마을금고를 만들겠다"며 "공약들이 많은데 이를 다 지키기 위해 내부적으로 공약 위원회를 만들고 각 부서를 통해 충실하게 이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관련기사
뉴스모음 3,368건의 기사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