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증권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LG에너지솔루션
주식투자서비스 딜사이트S 오픈
공도윤 기자
2023.11.23 14:04:57
회원 가입, 텀블러 제공 이벤트 진행
이 기사는 2023년 11월 23일 14시 04분 유료콘텐츠서비스 딜사이트 플러스에 표출된 기사입니다.

[딜사이트 공도윤 기자] 자본시장전문매체 딜사이트가 B2C 투자정보를 확대하며,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새롭게 주식정보제공 서비스를 선보인다.  개인투자자를 위한 실질적인 주식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딜사이트에스'를 설립하고 웹사이트 '딜사이트S'를 신규 오픈한다.

㈜딜사이트에스는 공정한 정보, 신뢰할 수 있는 정보, 투명한 정보 제공으로 주식투자정보 서비스의 신뢰도를 높이고, 정보 불균형 속에 기관과 외국인투자자에 비해 공정한 경쟁이 쉽지 않은 개인투자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


주식투자서비스 '딜사이트S'의 주요 서비스로는 주식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종목 뉴스, 주식전문가의 체계적인 주식투자 아카데미 강의, 실시간 경제・주식 라이브 방송 등을 제공한다.


투자자들은 딜사이트S를 통해 주식시장의 흐름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주식전문가의 투자 노하우와 실전 투자기법을 담은 다양한 무・유료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유료 투자정보 서비스를 이용해 주식시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딜사이트S는 12월 4일 정식 서비스 오픈과 함께 무료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텀블러(선착순 50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VIP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유료서비스 추가 7일'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ore
김정엽 딜사이트S 전문가 "내년 주식시장 공략법 제시" 아직은 시간이 필요해, 휠라홀딩스 21일 딜사이트에스 추천주

딜사이트S 관계자는 "혼란스러운 주식시장에서 실질적인 투자정보 제공으로 개인투자자들도 꾸준히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한다"며 "신규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신한금융지주
Infographic News
메자닌 대표주관 순위 추이 (월 누적)
Issue Today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