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뉴스 랭킹 이슈 오피니언 포럼
산업 속보창
Site Map
기간 설정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오늘의 유통가] 하이트진로, 참이슬-헬리녹스 패키지 공개 外
이상훈 기자
2018.11.08 10:35:00
◆ 하이트진로, 참이슬-헬리녹스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공개

[이상훈 기자] 캠핑의 계절을 맞아 참이슬-헬리녹스가 특별한 캠핑 패키지를 마련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참이슬 20주년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세계적인 캠핑 아웃도어 전문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헬리녹스의 대표 모델인 ‘체어원’과 ‘테이블오’ 제품에 참이슬 두꺼비 캐릭터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신선함을 부여했다.


◆ SPC그룹,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 선물 전달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둔 임직원 자녀 317명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SPC그룹은 임직원 수험생 자녀들을 격려하는 허영인 회장의 응원 메시지와 함께 그룹의 최상위 브랜드인 ‘패션5’ 구움과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관련기사 more

삼성물산 패션부문, 가로수길서 ‘패션 파이브 스탬프’ 행사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가로수길에서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밀레니얼, Z세대의 집결지 가로수길에서 ‘패션 파이브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최근 가로수길에 문을 연 브랜드 매장을 알리는 동시에 미래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오는 9일부터 12월2일까지 가로수길에 입성한 핫플레이스 5곳을 방문하고 확인 도장을 찍으면 메종키츠네 스웻셔츠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 롯데홈쇼핑, 호주서 '한국상품 박람회' 개최…"5530만달러 수출"



롯데홈쇼핑은 호주 시드니에서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지원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를 열고, 총 5530만달러(약 620억원)의 상담 실적을 거뒀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호주 현지에서 개최된 한국 상품 박람회 중 역대 최대 규모로, 국내 중소기업 37개와 스타트업 15개·해외 바이어 30여 명이 참여했다. 박람회 기간 국내 우수 생활 소비재와 한국 문화를 적용한 캐릭터 상품 등을 선보이면서 수출 상담 521건, 5530만달러의 성과를 올렸다.


◆ 애경그룹, 8개 종목 장애인 스포츠선수단 출범



애경그룹은 지난 7일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 신사옥 ‘애경타워’에서 애경그룹 장애인 스포츠선수단 출범식을 진행했다. 애경그룹 장애인 스포츠선수단은 태권도, 탁구, 배드민턴 등 총 8개 종목·21명으로 구성됐다. 애경그룹은 기존에 진행해왔던 장애인 직접채용 및 자회사형 장애인표준사업장 설립에 더해 장애인 스포츠선수도 고용하면서 장애인 고용을 위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마련하게 됐다.


◆ 롯데마트, 청년 푸드 인큐베이터 ‘칙칙쿡쿡’ 운영 위탁사 선정



롯데마트는 한국철도시설공단이 구 서울역사에 위치한 ‘청년 푸드 창업지원센터’의 ‘칙칙쿡쿡’ 위탁사업 공개입찰에서 최종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칙칙쿡쿡은 외식업 창업 인큐베이터 역할을 진행하기 위해 한국철도시설공단이 론칭한 브랜드로 연내 구 서울역사에 1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철도공단과 롯데마트는 창업가들이 치열한 시장경쟁에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칙칙쿡쿡을 통해 전폭적인 지원을 하게 된다.


◆ CJ프레시웨이, 호텔 못지않은 구내식당…샐러드 메뉴만 6가지



CJ그룹 계열사들이 모여 있는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빌딩에 '그린테리아 셀렉션'이라는 이름의 구내식당이 열렸다. 이곳에서는 5~6가지 샐러드 메뉴와 함께 3가지 코스의 메인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내식당에 외식형 메뉴 선택의 특성을 접목해 직원들의 선택권을 한층 강화한 것. 여기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웬만한 호텔 레스토랑보다 수준이 높아 이용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 삼양사, 글로벌 프랜차이즈와 베이커리 공급계약



삼양사가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과 공급 계약을 맺고 냉동베이커리 시장 진출을 가속화한다.
삼양사의 식자재 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는 미국의 외식 프랜차이즈 기어 ‘포커스 브랜드’와 장기적인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디저트 카페 ‘시나본’의 국내 전 매장에 냉동베이커리 공급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서브큐는 포커스 브랜드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디저트카페 시나본에서 판매하는 시나몬롤의 원료부터 냉동베이커리까지 모두 개발ㆍ공급한다.


◆ 신세계면세점, 광군제 앞두고 각종 쇼핑 혜택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인 고객을 겨냥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연다고 8일 밝혔다. 광군제(光棍節·11월11일)는 싱글을 위한 날이자 중국 최대 규모 온라인 쇼핑이 이루어지는 날로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린다. 지난해 하루 온라인 쇼핑 거래액만 30조 원에 육박할 정도로 영향력이 상당하다. 신세계면세점 중국인 대상 인터넷면세점에선 오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지인과 함께 그룹으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그룹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 120명에게 알리페이 홍바오를, 구매왕 1팀 리더에게는 아이폰 XS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 롯데제과, ‘자일리톨베타 비타D’ 출시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비타민 D를 첨가한 기능성 껌 ‘자일리톨베타 비타D’를 선보였다. ‘자일리톨베타 비타D’의 껌 한 알에는 비타민D가 10㎍(400IU)가 들어있어, 하나만 씹어도 하루 권장량을 모두 충족시킨다. 껌에 비타민D를 사용한 것은 이번 ‘자일리톨베타 비타D’가 국내 첫 사례로, 껌이라는 편의성 때문에 상대적으로 쉽고 간편하게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 오리온,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 출시

오리온은 신제품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꼬북칩 히말라야소금맛은 최근 프리미엄 식재료로 주목 받고 있는 ‘히말라야 소금’을 사용해 옥수수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히말라야 소금은 풍부한 미네랄과 자극적이지 않은 짠 맛으로 일명 ‘귀족 소금’이라 불리며 고급 요리 식재료로 각광받고 있다.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딜사이트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국투자증권(주)
lock_clock곧 무료로 풀릴 기사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ore
딜사이트 회원전용
help 딜사이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트입니다. 무료 회원 가입 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Show moreexpand_more
에딧머니성공 투자 No.1 채널 more
딜사이트S 더머니스탁론
Infographic News
업종별 회사채 발행현황
Issue Today more